그라비티 계산기 닫기
총 대미지: 999,999,999 (99%)
남은 HP: 999,999,999 (99%)

2월의 퀘스트 던전[2021] 상급자 [1]

챌린지 Lv8 [고정 팀] [1]

스태미너 9 배틀 5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기본 정보
아이콘
체력바
적몬스터명
플레임 기어
스탯
공격 5,052방어 955,556턴 1
HP 42
스킬 정보
HP 100%
슬립 모드
(반드시 사용)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HP 99%
기동했다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플레임 펄스
(14,146→2배 시 28,291 대미지)
무작위 3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기본 정보
아이콘
체력바
적몬스터명
아쿠아 기어
스탯
공격 5,052방어 955,556턴 1
HP 42
스킬 정보
HP 100%
슬립 모드
(반드시 사용)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HP 99%
기동했다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아쿠아 펄스
(14,146→2배 시 28,291 대미지)
무작위 3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기본 정보
아이콘
체력바
나무
적몬스터명
윈드 기어
스탯
공격 5,052방어 955,556턴 1
HP 42
스킬 정보
HP 100%
슬립 모드
(반드시 사용)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HP 99%
기동했다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윈드 펄스
(14,146→2배 시 28,291 대미지)
무작위 3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Battle 2
기본 정보
아이콘
체력바
나무
적몬스터명
질풍의 사냥꾼 그리핀
스탯
공격 31,470방어 552턴 2
HP 4,886,363
드랍
드랍종류
확률
스킬 정보
고유특성
초가속
HP 50% 이하에서 적의 행동 간격이 2턴에서 1턴으로 변경
선제사용
突風
플레이어 최대 HP의 50% 대미지
신속
(15,735 대미지)
단일공격
HP 100%
ひっかく
(31,470 대미지)
2연속공격
HP 50%
竜巻
(반드시 1회 사용)
1턴 동안 무작위 12개 드롭을 1.5초마다 변환
ひっかく
(31,470 대미지)
2연속공격
HP 30%
신풍
(62,940 대미지)
4연속공격
Battle 3
기본 정보
아이콘
체력바
어둠
적몬스터명
암흑 각성 제우스
스탯
공격 25,276방어 9,520턴 1
HP 7,225,247
드랍
드랍종류
확률
스킬 정보
선제사용
블랙 디맨션
999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HP 100%
블랙 홀
(20,220 대미지)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신왕의 눈빛
(반드시 1회 사용)
2~4턴 동안 신타입 몬스터를 바인드
블랙 홀
(20,220 대미지)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HP 20%
슈퍼 노바
(63,190 대미지)
10연속공격
Battle 4
기본 정보
아이콘
체력바
어둠
적몬스터명
나락의 광황자 벨제부브
스탯
공격 27,464방어 804턴 1
HP 8,489,038
드랍
드랍종류
확률
스킬 정보
선제사용
비켜비켜비켜~!!
(49,435 대미지)
단일공격
HP 100%
이거나 먹어라!
(매 2턴마다 사용)
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HP 75%
데들리 드라이브
(41,196 대미지)
3연속공격
이거나 먹어라!
(매 2턴마다 사용)
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HP 40% 이하에서 독드롭 유무에 따라 아래의 스킬 중 하나 반드시 1회 사용
더 이상 봐주지 않겠다!
(27,464 대미지. 독드롭이 있을 때)
독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더 이상 봐주지 않겠다!
(독드롭이 없을 때)
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이후 아래 스킬 순서대로 반복 사용
독의 바다에 빠져버려라!
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데들리 드라이브
(41,196 대미지)
3연속공격
데들리 드라이브
(41,196 대미지)
3연속공격
Battle 5
기본 정보
아이콘
체력바
적몬스터명
창쇄의 성해신 안드로메다
스탯
공격 21,672방어 8,904턴 2
HP 94,000,000
스킬 정보
고유특성
적의 행동 턴이 변화했다
HP 90% 이하에서 적의 행동 간격이 2턴에서 1턴으로 변경
선제사용
수비를 굳히고 있습니다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무너뜨릴 수 있겠습니까?
2턴 동안 받는 피해 90% 감소
10턴부터 매 10턴마다 사용
이것으로 끝입니다
(54,180→1.5배 시 81,270 대미지)
모든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HP 100%
아직 멀었습니다 + 각오해주십시오
(반드시 1회 사용)
10턴 동안 4,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턴 동안 공격력 1.5배
이것으로 끝입니다
(54,180→1.5배 시 81,270 대미지)
모든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HP 90%
진심으로 가겠습니다…
(1회만 사용)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이것은 어떻습니까?
(21,672→1.5배 시 32,508 대미지)
2, 4행을 물, 방해드롭으로 변환
창철섬
(19,505→1.5배 시 29,257 대미지)
2턴 동안 무작위 3개 위치의 드롭을 1초마다 변환
받아내 보십시오
(23,840→1.5배 시 35,760 대미지)
2연속공격
HP 30%
창성의 봉쇄
(1회만 사용)
3턴 동안 맨 왼쪽과 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구쇄창인익
(65,016→1.5배 시 97,524 대미지)
2, 5행을 물, 방해드롭으로 변환
댓글 223
베스트 댓글
에러 BEST 11.12.19 10:39 삭제 [댓글] 신고 5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