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2월의 퀘스트 던전[2021] 상급자 [2]
챌린지 Lv10 [7×6]
스태미너 9 배틀 5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적의 행동 턴이 변화했다
- HP 50% 이하에서 적의 행동 간격이 1턴에서 3턴으로 변경
- 선제사용 (리더 체인지 미사용시)
- 내 계획에 대처할 수 있어?
- 3턴 동안 무작위 서브를 리더와 교체
- 貴様、真の頭首ではないな!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3~6턴 지연
- 散るがいい!
- (487,400 대미지)4연속공격
- まだ耐えるというのか…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첫 턴에 사용
- 이 정도라니… + 그 몸으로 대가를 치러야 할 것이다
- (적 HP가 90% 이상일 때 사용)999턴 동안 1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5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75% 감소
- なかなかやるではないか + もっと実力を見せてみろ
- (적 HP가 90% 미만 50% 이상일 때 사용)9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これで終わらせる + しばし時をやろう
- (적 HP가 50% 미만일 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3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HP 50%
- 忠臣の剣戟
- (97,480→10배 시 974,800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2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어서오세요, 잘 오셨어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편히 쉬다 가세요
- 5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편하게… 말이에요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아름다운 꽃일수록 위험하네요
- (맹독드롭이 있을 경우. 연속해서 사용하지 않음. 138,888 대미지)맹독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이 꽃 아름답죠 + 저쪽도 멋지고요
- (46,296 대미지)2, 4행을 나무, 어둠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무작위로 리더와 서브를 교체
- 이 꽃 아름답죠 + 이것도 사랑스럽네요
- (46,296 + 27,778 대미지)2, 4행을 나무, 어둠드롭으로 변환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이 꽃 아름답죠 + 정말 좋은 향기
- (46,296 + 41,667 대미지)2, 4행을 나무, 어둠드롭으로 변환 + 3연속공격
- HP 20%
- 멋진 만개네요
- (92,592 대미지)모든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1%
- 꽃에 둘러싸이면 치유되는군요 + 난폭한 짓은 안돼요
- (반드시 1회 사용)최대 HP의 50% 회복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멋진 만개네요
- (92,592 대미지)모든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冥府への蹊
- 99턴 동안 2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命獄の乱刃
- (98,441 대미지)모든 드롭을 어둠, 회복,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0%
- 力の解放 + 薄れゆく退路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10턴 동안 지정 위치의 4개 드롭을 2초마다 변환
- 헬 스트라이크
- (75,724→1.5배 시 113,586 대미지)3턴 동안 지정 위치의 14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7×6의 경우 26개)
- 牙獣強襲
- (71,938→1.5배 시 107,907 대미지)아군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홀드 태클
- (75,724→1.5배 시 113,586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獣鉄連撃
- (79,509→1.5배 시 119,264 대미지)3연속공격
- HP 90%
- 牙獣強襲
- (71,938→1.5배 시 107,907 대미지)아군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홀드 태클
- (75,724→1.5배 시 113,586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獣鉄連撃
- (79,509→1.5배 시 119,264 대미지)3연속공격
- 力の解放 + 薄れゆく退路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10턴 동안 지정 위치의 4개 드롭을 2초마다 변환
- HP 50%
- 헬 스트라이크
- (75,724→1.5배 시 113,586 대미지)3턴 동안 지정 위치의 14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7×6의 경우 26개)
- 牙獣強襲
- (71,938→1.5배 시 107,907 대미지)아군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홀드 태클
- (75,724→1.5배 시 113,586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獣鉄連撃
- (79,509→1.5배 시 119,264 대미지)3연속공격
- HP 10%
- 煉獄双刃
- (272,604→1.5배 시 408,906 대미지)6연속공격
Battle 4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천마의 구심력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용 비늘의 갑주
- 999턴 동안 2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멸망의 시간
- 4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天候が荒れてきた
- 2턴 동안 6×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첫 턴에 사용
- 총구의 용에 빛이 들어왔다
- 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2번째 턴에 사용
- 別の총구의 용에 빛이 들어왔다
- 무작위 20개 드롭 잠금
- 3번째 턴에 사용
- 全ての총구의 용에 빛이 들어왔다 + 大きな力を纏っている
- 모든 드롭 잠금 + 999턴 동안 공격력 3배
- 4번째 턴부터 반복 사용
- 魔龍解放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6턴 지연
- 龍撃天魔弾
- (270,198→3배 시 810,594 대미지)6연속공격
- HP 1%
- 天下布武 + 龍翼の守り
- HP 50% 회복 + 99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악마, 밸런스 내성
- 악마, 밸런스타입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秘密の領域
- 999턴 동안 18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至高の神秘
- 4턴 동안 회복드롭 출현 확률 5% 증가
- 全てを見聞する者
- 모든 드롭을 나무, 빛, 어둠, 회복드롭으로 변환
- 3번째 턴부터 4턴마다 반복 사용
- 天地全容の書
- 1턴 동안 공격력 88배
- HP 100%
- パラダイス・ロスト
- (104,000→88배 시 9,152,000 대미지)1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パーガトリアル・エンド
- (108,000→88배 시 9,504,00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ボイド・エタニティ
- (112,000→88배 시 9,856,000 대미지)10연속공격
- ホーリー・アトーンメント
- (128,000→88배 시 11,264,000 대미지)무작위 2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
- レンヴェントシンズ
- (6,400,000→88배 시 563,200,000 대미지)8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