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2월의 퀘스트 던전[2021] 상급자 [2]
챌린지 Lv7 [회복 없음]
스태미너 9 배틀 6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헤비 레이드
- 플레이어 현재 HP의 80% 대미지
- HP 100%
- 이그저스트 히트
- (7,865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경고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세븐 스모그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그린 얼러트
- (9,613 대미지)나무드롭 잠금
- HP 50%
- 캡쳐 넷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무작위 아군 2명 바인드
- 이그저스트 히트
- (7,865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경고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세븐 스모그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그린 얼러트
- (9,613 대미지)나무드롭 잠금
- HP 30%
- 킬링코드
- (26,220 대미지)6연속공격
Battle 2
무작위로 2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히트 차지
- (8,929 대미지)단일공격
- HP 100%
- 라우드 로어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블레이즈 클로
- (12,756 대미지)5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 버닝 팽
- 플레이어 현재 HP의 70% 대미지
- HP 50%
- 염사의 포효
- (반드시 1회 사용)10턴 동안 불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라우드 로어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블레이즈 클로
- (12,756 대미지)5열을 불드롭으로 변환
- 버닝 팽
- 플레이어 현재 HP의 70% 대미지
- HP 10%
- 레오 크레스트 메테오
- (76,536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글리터 쉘
- 3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하드 쉘
- 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크로스 시저스
- (13,670 대미지)2연속공격
- 제트 캐논
- (12,428 대미지)무작위 2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물 가위의 재단
- (반드시 1회 사용)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 물드롭으로 변환
- 하드 쉘
- 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크로스 시저스
- (13,670 대미지)2연속공격
- 제트 캐논
- (12,428 대미지)무작위 2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10%
- 캔서 크레스트 코메트
- (49,712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스타 더스트 스텝
- 5턴 동안 3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그린 베스티지
- (13,791 대미지)상단 4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플로랄 베스티지
- (12,537 대미지)상단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 물,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트럼플 베스티지
- (11,283 대미지)상단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50%
- 수각의 만연
- (반드시 1회 사용)모든 서브 몬스터에게 1턴 동안 바인드
- 그린 베스티지
- (13,791 대미지)상단 4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플로랄 베스티지
- (12,537 대미지)상단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 물,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트럼플 베스티지
- (11,283 대미지)상단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
- 카프리콘 크레스트 레이
- (37,61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매시브 차지
- (8,852 대미지)단일공격
- HP 100%
- 이너 앵거
- 다음 공격시 200% 대미지
- 이노센트 레이지
- (13,278→2배 시 26,556 대미지)3연속공격
- 클레멘트 태클
- (16,440→2배 시 32,88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50%
- 성각의 불빛
- (1회 사용)10턴 동안 빛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이너 앵거
- 다음 공격시 200% 대미지
- 이노센트 레이지
- (13,278→2배 시 26,556 대미지)3연속공격
- 클레멘트 태클
- (16,440→2배 시 32,88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0%
- 타우러스 크레스트 코스모
- 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아스테로이드 스텝
- 3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블랙 클라우드
- (9,854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다크 새틀라이트
- (12,318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데스 이로드
- 무작위 6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나각의 주술 인장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2턴 지연
- 블랙 클라우드
- (9,854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다크 새틀라이트
- (12,318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데스 이로드
- 무작위 6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
- 아리에스 크레스트 카오스
- (36,954~61,590 대미지)3~5 연속공격
Battle 3
Battle 4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6%)
- HP 76%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아크틱 코팅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프리징 그랜드
- 모든 드롭을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 오토 스위퍼
- (39,651 대미지)방해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독드롭이 있을 경우
- 오토 프리저
- (33,043 대미지)독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100%
- 블리자드 시그널 + 증기를 내뿜는다
- (13,217 대미지)6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블리자드 시그널 + 유독가스를 내뿜는다
- (13,217 대미지)6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3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블리자드 시그널 + 흙덩이를 뿌린다
- (13,217 대미지)6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물, 방해드롭 이외에서 방해드롭 3개 생성
- HP 75%
- 사파이어 드라이브 + 블리자드 시그널 더블
- (21,147 대미지)3턴 동안 물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 6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블리자드 시그널 + 증기를 내뿜는다
- (13,217 대미지)6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블리자드 시그널 + 유독가스를 내뿜는다
- (13,217 대미지)6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3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블리자드 시그널 + 흙덩이를 뿌린다
- (13,217 대미지)6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물, 방해드롭 이외에서 방해드롭 3개 생성
- HP 20%
- 블리자드 시그널 올
- (79,302 대미지)모든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1%
- 블리자드 시그널 올 + 메틀 리페어
- (79,302 대미지)모든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최대 HP의 76% 회복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블랙 에너지 배리어
- 10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상태이상에 걸렸을 경우
- 눈이 빛났다
- 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HP 100%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순서대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순서대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순서대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기랑의 포효
- (순서대로 1회 사용)몯느 드롭을 불, 물, 나무, 어둠, 회복드롭으로 변환
- 울 플레어
- (순서대로 1회 사용. 54,612→10배 시 546,120 대미지)2연속공격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순서대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순서대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순서대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이쪽을 노려보고 있다
- (순서대로 1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다크 레일 건
- (이후 반복 사용. 163,836→1,638,36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5턴 지연
- HP 5%
- 메탈 데드 팡
- (341,325→10배 시 3,413,250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헤븐즈 아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리미티드 배리어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전자 배리어
- 10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15% 증가
- HP 100%
- 패턴 [A] 사용
- HP 50%
- 포스 어웨이크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패턴 [A] 사용
- HP 20%
- 리미트 브레이크
- (61,552→2배 시 123,104 대미지)2연속공격
- HP 1%
- 홀리 리페어 + 리미트 브레이크
- (61,552→2배 시 123,104 대미지)2연속공격 + HP 20% 회복
- 패턴 [A]
- [1]-[2]-[3] 순서대로 반복 사용
- [1] 쇼크 레이
- (9,233→2배 시 18,466 대미지)무작위 드롭 3개 잠금
- [1] 플래시 봄
- (9,233→2배 시 18,466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1] 머신 글레어
- (9,233→2배 시 18,466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1] 에너지 충전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2] 서프레스 웨이브
- (10,772→2배 시 21,543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3턴 지연
- [2] 오딜 섹션
- (10,772→2배 시 21,543 대미지)1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재밍
- (10,772→2배 시 21,543 대미지)1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2] 풀차지
- ([1]에서 '에너지 충전'을 사용한 경우)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3] 스틸 윙
- (13,848→2배 시 27,696 대미지)3연속공격
- [3] 패럴라이즈사이트
- (13,080→2배 시 26,16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3] 코어 풀 버스트
- ([2]에서 '풀 차지'를 사용한 경우. 40,008→2배 시 80,016 대미지)4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