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3월의 퀘스트 던전[2021]
챌린지 Lv10 [전속성 필수]
스태미너 100 배틀 6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強者の貫禄
- 아군 전체를 10턴 동안 바인드
- 力の抑制
- 10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첫 턴에 사용
- 摺り足 + 隠し玉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무작위 1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HP 100%
- 赤の一閃
- (52,576 대미지)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青の一閃
- (52,576 대미지)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神速の剣技
- (63,090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剣士の覚悟 + 隠し玉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무작위 1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赤の一閃
- (52,576 대미지)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青の一閃
- (52,576 대미지)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神速の剣技
- (63,090 대미지)3연속공격
- HP 15%
- 限られた命 + 迫られる選択
- (반드시 1회 사용)1턴 동안 플레이어 최대 HP를 1,000으로 고정 + 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 二刀一閃
- (262,880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正義の提唱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人類の洞察
- 5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75% 감소
- 静観する覚悟
- 5턴 동안 2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첫 턴에 사용
- 剥がれ落ちた黄金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2번째 턴에 사용
- 移りゆく時代の流れ
- 3턴 동안 위에서 3번째, 아래에서 3번쨰 가로줄의 드롭이 1초마다 변환
- 3번째 턴에 사용
- 善悪の天秤
- (102,076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4번째 턴에 사용
- 堕落する人類への失望
- 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5번째 턴부터 반복 사용
- 欺瞞に満ちた世界との포기
- (765,570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3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프로스트 배리어
- 10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얼음투성이
- (96,730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HP 100%
- 때려부수기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분쇄
- (116,076→2배 시 232,152 대미지)단일공격
- 트롤 댄스
- (96,730→2배 시 193,46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HP 75%
- 절대영도 + 때려부수기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물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100% 증가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때려부수기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분쇄
- (116,076→2배 시 232,152 대미지)단일공격
- 트롤 댄스
- (96,730→2배 시 193,46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HP 15%
- 그린 아이스 크래시
- (773,840→2배 시 1,547,680 대미지)4연속공격
- HP 1%
- 초 근성 + 프로스트 인핸스
- 적 HP 51% 회복 + 99턴 동안 공격력 2배
Battle 4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자, 간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포기
- 2턴 동안 9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위압하는 안광
- (127,386 대미지)악마타입 몬스터를 10턴 동안 바인드
- HP 1%
- 情け無用 + 覚悟はできているか?
- HP 100% 회복 + 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첫 턴에 사용
- 버스터 블레이드
- (72,185 대미지)단일공격
- 2번째 턴에 사용
- 일의전심 + 포기
- 1턴 동안 공격력 2배 + 2턴 동안 8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3번째 턴에 사용
- 버스터 블레이드
- (72,185→2배 시 144,371 대미지)단일공격
- 4번째 턴에 사용
- 일의전심 + 포기
- 1턴 동안 공격력 3배 + 2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번째 턴에 사용
- 버스터 블레이드
- (72,185→3배 시 216,556 대미지)단일공격
- 6번째 턴에 사용
- 일의전심 + 포기
- 999턴 동안 공격력 4배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7번째 턴부터 반복 사용
- 버스터 블레이드
- (72,185→4배 시 288,742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5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불화의 모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재염의 신구
- 999턴 동안 2천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혼란의 야기
- 10턴 동안 리더를 '환생 미네르바'로 변경
- HP 100%
- 신화의 숨결
- (172,992 대미지)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불화의 열매 + 어그리 컴페티션
- (172,992 대미지)좌측 상단의 1칸 아래, 좌측 하단의 1칸 오른쪽, 우측 하단의 1칸 위, 우측 상단의 1칸 왼쪽의 네 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뉴마라스 인시네레이트 + 크루얼 디스퓨트
- (82,171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아군 3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헤이트 리드래시 + 홀드 아그라지
- (103,794 + 86,496 대미지)3연속공격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레이지 이럽션
- (864,960 대미지(10턴째에 반드시 사용하지만, HP가 80% 이하가 될 경우 턴을 1부터 다시 카운트))5연속공격
- HP 80%
- 혼란의 야기 + 알력의 전투
- 10턴 동안 리더를 '각성 헤라'로 변경 + 10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신화의 숨결
- (86,496 대미지)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불화의 열매 + 어그리 컴페티션
- (86,496 대미지)좌측 상단의 1칸 아래, 좌측 하단의 1칸 오른쪽, 우측 하단의 1칸 위, 우측 상단의 1칸 왼쪽의 네 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뉴마라스 인시네레이트 + 크루얼 디스퓨트
- (82,171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아군 3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헤이트 리드래시 + 홀드 아그라지
- (51,897 + 43,248 대미지)3연속공격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레이지 이럽션
- (864,960 대미지(10턴째에 반드시 사용하지만, HP가 70% 이하가 될 경우 턴을 1부터 다시 카운트))5연속공격
- HP 70%
- 혼란의 야기 + 끊이지 않는 불화
- 10턴 동안 리더를 '각성 제우스'로 변경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빛을 가리는 그늘 + 신화의 숨결
- (86,496 대미지)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불화의 열매 + 어그리 컴페티션
- (86,496 대미지)좌측 상단의 1칸 아래, 좌측 하단의 1칸 오른쪽, 우측 하단의 1칸 위, 우측 상단의 1칸 왼쪽의 네 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뉴마라스 인시네레이트 + 크루얼 디스퓨트
- (82,171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아군 3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헤이트 리드래시 + 홀드 아그라지
- (51,897 + 43,248 대미지)3연속공격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레이지 이럽션
- (864,960 대미지(10턴째에 반드시 사용하지만, HP가 50% 이하가 될 경우 턴을 1부터 다시 카운트))5연속공격
- HP 50%
- 여신의 장벽 + 혼란의 야기
- (103,795 대미지)99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3턴 동안 리더를 '도포의 성로신 헤스티아'로 변경
- 어지러운 변화
- (112,445 대미지)2턴 동안 무작위 2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신화의 숨결
- (108,120 대미지)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불화의 열매 + 어그리 컴페티션
- (108,120 대미지)좌측 상단의 1칸 아래, 좌측 하단의 1칸 오른쪽, 우측 하단의 1칸 위, 우측 상단의 1칸 왼쪽의 네 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뉴마라스 인시네레이트 + 크루얼 디스퓨트
- (103,795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아군 3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헤이트 리드래시 + 홀드 아그라지
- (64,872 + 47,573 대미지)3연속공격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혼란의 야기
- (103,795 대미지(3턴마다 반드시 사용))3턴 동안 리더를 '도포의 성로신 헤스티아', '비호의 해양신 테티스', 수배의 지왕신 크로노스', '경호의 요성신 아스트레아', '주검의 천왕신 우라노스' 중 하나로 변경
- HP 15%
- 스케어 스크림 + 매드 슬로터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레이지 이럽션
- (864,960→2배 시 1,729,920 대미지)5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