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초월 마랑의 지배자(초월 수라의 환계)
초월 마랑의 지배자
스태미너 99 배틀 14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무작위로 4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사파이어 프리즈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92,000→7배 시 37,744,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쥬얼리 스트라이크
- (67,400→7배 시 471,80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토파즈 샤인
- 아군 전체를 10턴 동안 바인드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92,000→7배 시 37,744,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쥬얼리 스트라이크
- (67,400→7배 시 471,80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루비 포스
- 15턴 동안 2×1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92,000→7배 시 37,744,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쥬얼리 스트라이크
- (67,400→7배 시 471,80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애미시스트 다크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92,000→7배 시 37,744,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쥬얼리 스트라이크
- (67,400→7배 시 471,80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2
무작위로 5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타겟 시드
- 99턴 동안 공격 대상을 자신으로 고정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280,000→7배 시 36,96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시드 스트라이크
- (66,000→7배 시 462,00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플랜트 타임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440,000→7배 시 38,08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스트라이크 드래곤
- (68,000→7배 시 476,00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드롭 변화 - 불
- 무작위 6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60,000→7배 시 37,52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ホノりんぱるす
- (67,000→7배 시 469,0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드롭 변화 - 물
- 무작위 6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60,000→7배 시 37,52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アワりんぱるす
- (67,000→7배 시 469,0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드롭 변화 - 나무
- 무작위 6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60,000→7배 시 37,52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モリりんぱるす
- (67,000→7배 시 469,0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드롭 변화 - 빛
- 무작위 6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60,000→7배 시 37,52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ヒカりんぱるす
- (67,000→7배 시 469,0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드롭 변화 - 어둠
- 무작위 6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60,000→7배 시 37,52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ワルりんぱるす
- (67,000→7배 시 469,0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Battle 3
무작위로 4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고브 태클
- (136,000 대미지)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440,000→7배 시 38,08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고브 스피어
- (68,000→7배 시 476,00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플래시 루트
- 5턴 동안 무작위 3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60,000→7배 시 37,52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샤이닝 브레스
- (67,000→7배 시 469,00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다크 레인
- 5턴 동안 드롭이 초암흑 상태로 출현할 확률 20% 증가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60,000→7배 시 37,52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수라의 섬멸
- (80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샤드 다이브
- (67,000→7배 시 469,00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4
Battle 5
무작위로 4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토이 플레어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400,000→7배 시 37,80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토이 플레임
- (67,500→7배 시 472,50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토이 브레이크
- 10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488,000→7배 시 38,416,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샤크 바이트
- (68,600→7배 시 480,200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토이 체인지
- (리더 체인지 상태가 아닐 경우)2턴 동안 무작위 서브와 리더를 교체
- 토이 크래시
- (이미 리더 체인지 상태일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400% 대미지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448,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폴링 태클
- (68,100→7배 시 476,70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마그마 레인
- 10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68,000→7배 시 37,576,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마그마 롤링
- (67,100→7배 시 469,700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헬 레인
- 10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68,000→7배 시 37,576,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헬 팽
- (67,100→7배 시 469,700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6
무작위로 4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펭 기프트
- 2턴 동안 플레이어 공격력 75% 감소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416,000→7배 시 37,912,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はばたきビンタ
- (67,700→7배 시 473,9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펭 기프트
- 2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75% 감소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416,000→7배 시 37,912,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はばたきビンタ
- (67,700→7배 시 473,9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펭 기프트
- 2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416,000→7배 시 37,912,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はばたきビンタ
- (67,700→7배 시 473,9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키메라 볼트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205,500 대미지)방해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키메라 볼트
-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 171,250 대미지)5연속공격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480,000→7배 시 38,36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볼트 브레스
- (68,500→7배 시 479,50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키메라 미스트
- (독드롭이 있을 경우. 205,500 대미지)독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키메라 미스트
- (독드롭이 없을 경우. 171,250 대미지)5연속공격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480,000→7배 시 38,36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미스트 브레스
- (68,500→7배 시 479,50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7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윌 플레어
- (방해, 독드롭이 있을 경우. 233,450 대미지)방해, 독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윌 플레어
- (방해, 독드롭이 없을 경우. 133,400 대미지)모든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36,000→7배 시 37,352,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変火
- (66,700→7배 시 466,9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Battle 7
무작위로 5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忍法・縛力封印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7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6,280,000→7배 시 43,96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変化の術
- (78,500→7배 시 549,5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ドロップ隠し
- 3턴 동안 불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불드롭 어택
- (67,40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92,000→7배 시 37,744,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불드롭 어택
- (67,400→7배 시 471,80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ドロップ隠し
- 3턴 동안 물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물드롭 어택
- (67,40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92,000→7배 시 37,744,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물드롭 어택
- (67,400→7배 시 471,80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ドロップ隠し
- 3턴 동안 나무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나무드롭 어택
- (67,40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92,000→7배 시 37,744,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나무드롭 어택
- (67,400→7배 시 471,80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ドロップ隠し
- 3턴 동안 빛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빛드롭 어택
- (67,40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92,000→7배 시 37,744,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빛드롭 어택
- (67,400→7배 시 471,80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ドロップ隠し
- 3턴 동안 어둠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어둠드롭 어택
- (67,40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섬멸
- (5,392,000→7배 시 37,744,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수라의 파동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7배
- HP 100%
- 어둠드롭 어택
- (67,400→7배 시 471,80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Battle 8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모든 타입 내성
-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オン・ソンバ
- 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 ニソンバ
- (106,990 대미지)단일공격
- 15번째 턴에 사용
- 魔楼 + 修羅の殄戮
- (2,880,5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7연속공격
- HP 100%
- ウン・バザラ + ウンパッタ
- (205,75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5연속공격
- HP 10%
- 真言終唱
- (823,000 대미지)10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적의 행동 턴이 변화했다
- HP 75% 이하에서 적의 행동 간격이 2턴에서 1턴으로 변경
- 불, 나무 내성
- 불, 나무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디멘션 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라이브 아워
- 999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일루전 타임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15번째 턴에 사용
- 魔楼 + 修羅の殄戮
- (9,648,1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7연속공격
- HP 100%
- 타임 컬랩스
- (413,490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사이트 아웃
- (275,660 대미지)4연속공격
- 폴링 매터
- (261,877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HP 75%
- 롤 백
- (반드시 1회 사용. 275,66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5~10턴 지연
- 타임 컬랩스
- (413,490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사이트 아웃 + 라이프 리밋
- (275,660 + 220,528 대미지)4연속공격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0%
- 타임 아웃 버스트
- (3,307,920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9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물, 어둠 내성
- 물,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학문신의 지혜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장애제거의 지혜
- 999턴 동안 8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ヴィジュニャーナ
- 5턴 동안 2종류 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번째 턴에 사용
- シャンカラ + ヴィグナ
- (HP 50% 이상일 경우)9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0턴 지연
- シャンカラ + ヴィジュニャーナ
- (HP 50% 이하일 경우)9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5턴 동안 2종류 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15번째 턴에 사용
- 魔楼 + 修羅の殄戮
- (8,614,200→1.5배 시 12,921,3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7연속공격
- HP 100%
- 로카팔라
- (246,120→1.5배 시 369,180 대미지)4연속공격
- 비나야카
- (233,814→1.5배 시 350,721 대미지)무작위 7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HP 10%
- ザハブアンクーシャ
- (2,461,200→1.5배 시 3,691,800 대미지)모든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회복, 공격 내성
- 회복, 공격타입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明察の王威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雄渾
- 3턴 동안 받는 피해 90% 감소
- 虎児の王道
- 3턴 동안 드롭판을 7×6으로 변경
- 4번째 턴에 사용
- 画竜点睛の知見 + 虚心坦懐の慧眼
- (HP 50% 이하일 경우)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10턴 동안 플레이어 공격력 75% 감소
- 虚空蒼流閃
- (HP 50% 이상일 경우. 2,966,880→2배 시 5,933,760 대미지)6연속공격
- 15번째 턴에 사용
- 魔楼 + 修羅の殄戮
- (8,653,400→2배 시 17,306,8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7연속공격
- HP 100%
- 牽制の弓射
- (556,290→2배 시 1,112,580 대미지)3연속공격
- 碧眼の弓撃
- (247,240→2배 시 494,480 대미지)4연속공격
- 虹雨
- (234,878→2배 시 469,756 대미지)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롭 1개씩 생성
- HP 10%
- 虚空蒼流閃
- (2,966,880→2배 시 5,933,760 대미지)6연속공격
Battle 10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結縁の荒業
- 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国譲り
- 모든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国建の巧技
- 3턴 동안 무작위 3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10번째 턴에 사용
- 常世の国譲り
- (3,837,120→1.5배 시 5,755,680 대미지)4연속공격
- 15번째 턴에 사용
- 魔楼 + 修羅の殄戮
- (8,393,700→1.5배 시 12,590,55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7연속공격
- HP 100%
- 巧技一刀 + 因幡の援護
- (239,820→1.5배 시 359,730 대미지)단일공격 + 1턴 동안 공격력 1.5배
- HP 10%
- 常世の国譲り
- (3,837,120→1.5배 시 5,755,680 대미지)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불, 나무 내성
- 불, 나무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義勇の覚悟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捲土重来の引導
- (136,304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決起の王道
- 10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75% 감소
- 15번째 턴에 사용
- 魔楼 + 修羅の殄戮
- (5,963,3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7연속공격
- HP 100%
- 破滅への導き + 決起の王道
- (170,380 + 85,190 대미지)2연속공격 + 1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90% 감소
- HP 10%
- 天下の兆し
- (2,726,080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11
무작위로 2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신비의 휘석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파동
- (24,000,000→10배 시 240,00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휘석의 기적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HP 100%
- 오로라 플래시
- (300,000→10배 시 3,00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신비의 휘석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파동
- (24,000,000→10배 시 240,00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휘석의 기적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HP 100%
- 오로라 플래시
- (300,000→10배 시 3,00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신비의 휘석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파동
- (24,000,000→10배 시 240,00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휘석의 기적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HP 100%
- 오로라 플래시
- (300,000→10배 시 3,00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신비의 휘석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20번째 턴에 사용
- 수라의 파동
- (24,000,000→10배 시 240,00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혼자 남았을 경우
- 휘석의 기적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HP 100%
- 오로라 플래시
- (300,000→10배 시 3,000,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Battle 12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신, 악마 내성
- 신, 악마타입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하모닉 실드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드래고닉 오러
- 999턴 동안 10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엘레멘트 서클
- 999턴 동안 무작위 1종류 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번째 턴에 사용
- 魔楼 + 修羅の殄戮
- (9,241,400→2배 시 18,482,8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7연속공격
- HP 100%
- 龍騎ハーモニックブラスト
- (264,040 대미지)2연속공격
- ピッチダークフェザー
- (250,838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15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HP 50%
- 드래고닉 포스 + 엘레멘트 페더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99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龍騎ハーモニックブラスト
- (264,040→2배 시 528,080 대미지)2연속공격
- ピッチダークフェザー
- (250,838→2배 시 501,676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15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HP 10%
- 救翼エレメントブラスト
- (6,601,000→2배 시 13,202,00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하모닉 실드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드래고닉 오러
- 999턴 동안 10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드래곤 엘레멘트
- 999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5번째 턴에 사용
- 魔楼 + 修羅の殄戮
- (9,520,700→배 시 19,041,4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7연속공격
- HP 100%
- 龍帝ハーモニックブラスト
- (272,020 대미지)2연속공격
- ダーティフェザー
- (258,419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드래고닉 포스 + 엘레멘트 페더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99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龍帝ハーモニックブラスト
- (272,020→2배 시 544,040 대미지)2연속공격
- ダーティフェザー
- (258,419→2배 시 516,838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10%
- 滅翼エレメントブラスト
- (6,800,500→2배 시 13,601,000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1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破壊神の障壁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三眼からの威光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6턴 지연
- 神龍の瘴気
- 10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死への残刻
- 10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75% 감소
- 10번째 턴에 사용
- 神龍の輝眼 + アーナンダ
- (2,912,0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10연속공격
- HP 100%
- サットサンガ
- (291,200 대미지)무작위 9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피나카
- (331,968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滅世の神炎 + 天降の崩壊
- (반드시 1회 사용. 291,200 대미지)999턴 동안 10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10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サットサンガ
- (291,200 대미지)무작위 9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피나카
- (331,968 대미지)3연속공격
- HP 10%
- 神龍の輝眼 + アーナンダ
- (2,912,0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10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海王神の加護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深海への導き
- 10턴 동안 지정 위치의 4개 드롭이 1초마다 변환
- 神龍の瘴気
- 10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死への残刻
- 10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75% 감소
- 10번째 턴에 사용
- 神龍の輝眼 + カオスメイルシュトローム
- (2,864,0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10연속공격
- HP 100%
- デルタロック
- (286,400 대미지)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トライバースト
- (326,496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海王神の毒海 + 冥海の渦潮
- (반드시 1회 사용. 286,400 대미지)10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모든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デルタロック
- (286,400 대미지)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トライバースト
- (326,496 대미지)3연속공격
- HP 10%
- 神龍の輝眼 + カオスメイルシュトローム
- (2,864,0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10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神々の衣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隻眼による代償
- 10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神龍の瘴気
- 10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死への残刻
- 10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75% 감소
- 10번째 턴에 사용
- 神龍の輝眼 + ユッグ・シグフェズル
- (2,956,0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10연속공격
- HP 100%
- ガグンラーズ
- (295,600 대미지)무작위 15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スヴィズニル
- (336,984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知識の渇望 + 終焉への予言
- (반드시 1회 사용. 295,600 대미지)3턴 동안 회복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0턴 지연
- ガグンラーズ
- (295,600 대미지)무작위 15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スヴィズニル
- (336,984 대미지)3연속공격
- HP 10%
- 神龍の輝眼 + ユッグ・シグフェズル
- (2,956,0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10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紡がれた物語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不思議への誘い
- 15턴 동안 무작위 3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HP 100%
- 始まりと終わりの詩
- (209,000 대미지)4연속공격
- HP 50%
- 真実の物語 + 焉への序詩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받는 피해 90% 감소 + 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始まりと終わりの詩
- (209,000→10배 시 2,090,000 대미지)4연속공격
- HP 10%
- 暁暗 + 曙光 + 終焉の詩
- (3,135,000→10배 시 31,350,0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10연속공격
Battle 1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戦魔の鎧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悠久の外套
- 999턴 동안 받는 피해 90% 감소
- 楽しませてもらおうか
- 999턴 동안 20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페이트 스카
- 99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50% 증가
- 잠기지 않은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 邪剣
- (402,480 대미지)방해드롭 잠금
- HP 100%
- 배니싱 블레이드
- (356,04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불, 물, 나무, 빛속성 중 하나로 변경
- 어비스 체이스
- (371,520 대미지)3연속공격
- 섀도우 팽
- (309,600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로스트 새크리파이스
- (340,560 대미지)1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블러디 왈츠
- (340,560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2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HP 50%
- 小賢しいな… + 終わらせてやる + 魔装 + 어비스 플레임
- (반드시 1회 사용. 650,160 대미지)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5턴 동안 빛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자신의 속성을 어둠속성으로 변경 + 10연속공격
- 배니싱 블레이드
- (402,48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어둠속성으로 변환
- 어비스 체이스
- (371,520 대미지)3연속공격
- 섀도우 팽
- (309,600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로스트 새크리파이스
- (340,560 대미지)1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블러디 왈츠
- (340,560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2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HP 10%
- 魔装 + 카오스 플레임
- (9,288,000 대미지)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10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