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도트 발키리 강림!
도트 프린세스 파멸급
스태미너 99 배틀 5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무작위로 2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위협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3~6턴 지연
- 혼자 남지 않았을 경우
- 紅の舞
- 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追い打ち
- (16,640 대미지)단일공격
- 혼자 남았을 경우 차례로 사용
- 癒しの祈祷 + 위협
- 죽은 동료를 HP 50% 상태로 부활시킨다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3~6턴 지연
- 紅の舞 + 追い打ち
- (16,640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25% 대미지 + 단일공격
- 紅の舞 + 追い打ち
- (16,640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단일공격
- 紅の舞 + 追い打ち
- (16,640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단일공격
- 紅の舞 + 追い打ち
- (반복 사용. 16,640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단일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심해의 중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혼자 남았을 경우
- 癒しの祈祷 + 심해의 중압
- (반드시 1회 사용)죽은 동료를 HP 50% 상태로 부활시킨다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첫 턴에 사용
- 滅びの唄
- (10,750 대미지)단일공격
- 2번째 턴에 사용
- 滅びの唄
- (21,500 대미지)2연속공격
- 3번째 턴에 사용
- 滅びの唄
- (38,700 대미지)3연속공격
- 4번째 턴에 사용
- 滅びの唄
- (51,600 대미지)4연속공격
- 5번째 턴부터 반복 사용
- 滅びの唄
- (75,25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子守歌
- 모든 아군을 5턴 동안 바인드
- 혼자 남았을 경우
- 癒しの祈祷 + 呼応する大地
- (반드시 1회 사용)죽은 동료를 HP 50% 상태로 부활시킨다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生命の息吹
- (25,460→2배 시 50,920 대미지)맨 위와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 방해드롭으로 변환
- 聖なる水撒き
- (26,800→2배 시 53,6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10%
- 大地の叫び
- (80,400→2배 시 160,80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2
무작위로 2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주작의 춤
- 5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혼자 남았을 경우
- 도트 인핸스 + 도트 오러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남방칠성진
- (35,170→2배 시 70,340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爆炎弾
- (31,653→2배 시 63,306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鳳凰剣舞
- (42,204→2배 시 84,408 대미지)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청룡의 춤
- 5턴 동안 무작위 2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혼자 남았을 경우
- 도트 인핸스 + 도트 오러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동방칠성진
- (46,100→2배 시 92,200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回滅拳
- (32,270→2배 시 64,540 대미지)1턴 동안 회복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龍連脚
- (55,320→2배 시 110,640 대미지)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현무의 춤
- (30,096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혼자 남았을 경우
- 도트 인핸스 + 도트 오러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북방칠성진
- (33,440→2배 시 66,880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地刃減技
- (30,096→2배 시 60,192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2턴 지연
- 蛇道連技
- (40,128→2배 시 80,256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3
무작위로 2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意地っ張り
- HP 1% 이하에서 적의 행동 간격이 3턴에서 1턴으로 변경
- 선제사용
- 도트 월
- 5턴 동안 1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HP 100%
- 도트 바인드
- (반드시 1회 사용)모든 아군을 10턴 동안 바인드
- 플레임 스트라이크
- (103,200 대미지)단일공격
- HP 50%
- 플레임 스트라이크
- (103,200 대미지)단일공격
- HP 1%
- 오거 댄스
- HP 50% 회복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意地っ張り
- HP 1% 이하에서 적의 행동 간격이 3턴에서 1턴으로 변경
- 선제사용
- 퀵 스트라이크
- (82,560 대미지)단일공격
- HP 100%
- 도트 에일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5배
- 프리즈 스트라이크
- (103,200→5배 시 516,000 대미지)단일공격
- HP 50%
- 프리즈 스트라이크
- (103,200→5배 시 516,000 대미지)단일공격
- HP 1%
- 오거 댄스
- HP 50% 회복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백호의 춤
- 5턴 동안 플레이어 공격력 50% 감소
- 혼자 남았을 경우
- 도트 인핸스 + 도트 오러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서방칠성진
- (36,100→2배 시 72,200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무작위 5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虎毒爪
- (32,490→2배 시 64,98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猛虎裂爪
- (43,320→2배 시 86,640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猛虎裂爪牙
- (72,200→2배 시 144,40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기린의 춤
- 5턴 동안 1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혼자 남았을 경우
- 도트 인핸스 + 도트 오러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護光撃
- (34,400→2배 시 68,800 대미지)무작위 서브 1명을 2~3턴 동안 바인드
- 烈閃灰
- (30,960→2배 시 61,92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사원의 춤
- (41,280→2배 시 82,560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戦乙女の白盾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フィルギャの毛皮
- 999턴 동안 10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選別の命枷
- 10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HP 100%
- [A] - [A] - [B] 순으로 반복 사용
- [A]
- 디시전
- (45,255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세인트 디시전
- (43,100 대미지)1턴 동안 2×2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더블 슬래시
- (47,410 대미지)2연속공격
- [B]
- 戦乙女の神鎧 + 마이티 배쉬
- 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聖域の加護 + 마이티 배쉬
- 3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 精霊の廻衣 + 마이티 배쉬 + 戦乙女の風格
- (반드시 1회 사용)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0턴 지연
- 배쉬 + 더블 슬래시
- (47,410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2연속공격
- HP 10%
- 精霊の廻衣 + 세인트 오러
- (반드시 1회 사용)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발키리아 블레이드
- (646,500 대미지)5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