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5월의 퀘스트 던전[2021] 상급자
챌린지 Lv6 [낙차 콤보 없음]
스태미너 30 배틀 6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원한의 냉소
- (효과가 사라지면 재사용)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HP 100%
- 부패의 유혹
- 무작위 드롭 8개를 독드롭으로 변환
- 절망의 통곡
- (14,56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신멸의 겁화
- (21,845 대미지)5연속공격
- HP 50%
- 신의 원망
- (반드시 사용)신타입 몬스터를 1~3턴 동안 바인드, 최대 1회 사용
- 부패의 유혹
- 무작위 드롭 8개를 독드롭으로 변환
- 절망의 통곡
- (14,56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신멸의 겁화
- (21,84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2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불 내성
- 불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네놈의 소원따위 알 게 뭐야!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스톰 라이트 링
- (7,738 대미지)모든 드롭을 나무, 빛, 회복드롭으로 변환
- 첫 턴에 사용
- 성가신 녀석이 들어왔군
- (아군에 실비가 있을 경우)1턴 동안 공격력 2배
- 첫 턴에 사용
- 레이징플랩
- (아군에 실비가 없을 경우)1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스톰 레이드
- (6,548→2배 시 13,096 대미지)2연속공격
- 녹풍의 벌혼
- (5,654→2배 시 11,309 대미지)3열을 빛드롭으로 변환 & 4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청람의 인도
- (5,357→2배 시 10,714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50%
- 남응용의 시련 + 황륜열풍
- (반드시 1회 사용. 5,952→2배 시 11,904 대미지)1턴 동안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4행을 나무, 방해드롭으로 변환
- 스톰 레이드
- (6,548→2배 시 13,096 대미지)2연속공격
- 녹풍의 벌혼
- (5,654→2배 시 11,309 대미지)3열을 빛드롭으로 변환 & 4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청람의 인도
- (5,357→2배 시 10,714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20%
- 스톰 레이드 + 스톰 라이트 링
- (반드시 1회 사용. 6,548 + 13,096→2배 시 7,738 + 15,475 대미지)2연속공격 + 모든 드롭을 나무, 빛,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
- 초극의 의지 + 레이징 플랩
- 최대 HP의 50% 회복 + 1턴 동안 공격력 2배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심연의 유린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잠수의 맹위
- 1턴 동안 아래에서 2번째,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수면사
- 무작위 11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0%
- 수군의 가호 + 사교고
- (첫 턴에 반드시 사용. 14,823 대미지)10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방해드롭이 없을 경우 일반공격)
- 분노의 형상
- (5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심연의 유린
- (9번째 턴부터 4턴마다 반드시 사용)4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유수호
- (7,115→1.5배 시 10,672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턴 지연
- 포천화
- (7,708→1.5배 시 11,562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절수
- 플레이어 현재 HP의 90% 대미지
- HP 20%
- 수보용안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영음의 격류
- (177,870→1.5배 시 266,805 대미지)모든 드롭을 물,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4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에코 하울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콰이너리 프리즘
-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드롭으로 변환(7×6 드롭판일 경우 방해, 독, 맹독드롭 추가)
- 독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 글리터 퍼지
- (64,340 대미지)독, 맹독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용
- 스컬 렌즈
- (9,651 대미지)방해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1]-[2]-[3] 순서대로 반복 사용
- [1] 크리스탈라이즈 포스
- (12,868 대미지)2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2] 화산의 프레이마이트
- (다음 중 하나 사용. 19,302 대미지)10턴 동안 불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2] 해원의 아큐아이트
- (다음 중 하나 사용. 19,302 대미지)10턴 동안 물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2] 천공의 윙다이트
- (다음 중 하나 사용. 19,302 대미지)10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2] 양광의 아다이트
- (다음 중 하나 사용. 19,302 대미지)10턴 동안 빛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2] 월영의 글루마이트
- (다음 중 하나 사용. 19,302 대미지)10턴 동안 어둠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3] 에코 하울 + 링킹 레이
- (19,302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작염의 용광로
- 5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단련의 비법
- 3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50% 증가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단련(1)
- (11,006 대미지)2연속공격
- 단련(2)
- (13,758 대미지)2연속공격
- 단련(3)
- (16,508 대미지)2연속공격
- 단련(4)
- (19,260 대미지)2연속공격
- 신기창조 + 담금질
- (22,011 대미지)2연속공격. 드롭판 잠금
- 이후 반복 사용
- 아이언 램페이지
- (96,299 대미지)7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