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전설의 별과 바다
심연의 해룡
스태미너 99 배틀 8
경험치 37,860 (382/스테)
코인 104,434 (1,055/스테)
공통 출현 몬스터
난입 몬스터
이벤트 기간에 무작위로 난입
Battle 1
공통 몬스터 출현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껍질에 숨기
- 1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혼자 남았을 경우
- 태엽감기 풀 슬로틀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껍질에 숨기
- 1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삼심 클러치
- (14,308→2배 시 28,616))무작위 3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칠박 텐타클
- (11,006→2배 시 22,012))무작위 드롭 7개 잠금
- 구휘 브레스
- (11,006→2배 시 22,012))무작위 9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50%
- 백광 오션
- (1회 사용)모든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껍질에 숨기
- 1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삼심 클러치
- (14,308→2배 시 28,616))무작위 3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칠박 텐타클
- (11,006→2배 시 22,012))무작위 드롭 7개 잠금
- 구휘 브레스
- (11,006→2배 시 22,012))무작위 9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HP 10%
- 십할 스파이럴
- 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근성(76%)
- HP 76%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다크 프레셔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 대미지
- 혼자 남았을 경우
- 태엽감기 풀 슬로틀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싱글 섀도우
- (15,052→2배 시 30,104))무작위 1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살아있는 화석의 비책
- 1턴 동안 빛속성 대미지 흡수
- HP 76%
- 롱제비티 어택
- (13,547→2배 시 27,094))HP 10% 회복
- 싱글 섀도우
- (15,052→2배 시 30,104))무작위 1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살아있는 화석의 비책
- 1턴 동안 빛속성 대미지 흡수
- HP 50%
- 심해에서의 습격
- (22,578→2배 시 45,156))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롱제비티 어택
- (13,547→2배 시 27,094))HP 10% 회복
- 싱글 섀도우
- (15,052→2배 시 30,104))무작위 1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살아있는 화석의 비책
- 1턴 동안 빛속성 대미지 흡수
- HP 10%
- 스크류 헤드 배트
- (45,156→2배 시 90,312))연속공격
- HP 1%
- 롱제비티 인베이젼
- (24,083 대미지)HP의 9% 회복
Battle 3
공통 몬스터 출현
Battle 4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 나무 내성
- 불속성과 나무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미라지 템테이션
- 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빙천해
- (14,059 대미지)10턴 동안 물, 회복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100% 증가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사용 후 '브라이니쿨' 반복 사용
- 냉기가 더해간다(1)
- (15,063 대미지)무작위 드롭 4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냉기가 더해간다(2)
- (20,084 대미지)무작위 드롭 8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냉기가 더해간다(3)
- (25,105 대미지)무작위 드롭 16개를 물드롭으로 변환
- 브라이니쿨
- (50,210 대미지)모든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Battle 5
공통 몬스터 출현
Battle 6
Battle 7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얼음의 방벽
- 3턴 동안 1,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콜드 스팟
- 5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대미지 흡수 강화 효과가 떨어질 때마다 순서대로 사용
- 방벽 강화(1)
- 3턴 동안 8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방벽 강화(2)
- 3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방벽 강화(3)
- 99턴 동안 3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블리자드 레이(1)
- (12,152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세로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70%
- 블리자드 레이(2)
- (14,582 대미지)왼쪽에서 4번째 세로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블리자드 레이(3)
- (18,228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세로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30%
- 블리자드 레이(4)
- (21,874 대미지)왼쪽에서 4번째 세로열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15%
- 아이시클토차
- (121,520 대미지)10연속공격
Battle 8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딥 아쿠아
- 3턴 동안 나무속성 대미지 흡수
- 동료가 죽으면 반드시 사용
- 리사시테이션
- 죽은 동료를 HP 100%로 부활
- HP 70% 이하가 되면 반드시 1회 사용
- 익스트림 콜드
- 3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HP 50% 이하가 되면 반드시 1회 사용
- 버블 월
- 5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5% 이하가 되면 반복 사용
- 블루 캘러미티
- (21,474 대미지)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반복 사용
- 딥 아쿠아
- (강화 효과가 떨어지면 사용)3턴 동안 나무속성 대미지 흡수
- 포이즌 스월
- 1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확률 20% 증가
- 샤프투스
- (15,032 대미지)무작위 드롭 8개를 잠금
- 쉘 스케일
- 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포이즌 스월
- 1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확률 20% 증가
- 샤프투스
- (15,032 대미지)무작위 드롭 8개를 잠금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쉘 스케일
- 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동료가 죽으면 반드시 사용
- 리사시테이션
- 죽은 동료를 HP 100%로 부활
- HP 70% 이하가 되면 반드시 1회 사용
- 핀드라이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이하가 되면 반드시 1회 사용
- 산제일
- (20,40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바인드
- HP 15% 이하가 되면 반복 사용
- 미리어드 메테오
- (114,750 대미지)6연속공격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반복 사용
- 쉘 스케일
- (강화 효과가 떨어지면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사이클론
- (17,850 대미지)2연속공격
- 플래시인다크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딥섀도우
- 3턴 동안 어둠속성 대미지 흡수
- 사이클론
- (17,850 대미지)2연속공격
- 플래시인다크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