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 예정일 : 05/14 (목)
LS : 불/물/나무/빛드롭을 동시에 4개 이상 연결해서 지우면 공격력 8배 & 3콤보 가산.
불/나무속성의 HP & 공격력 & 회복력 2배
※ 다속 동시 연결 조건 공격력 6배 → 8배 / 콤보 가산 2콤보 → 3콤보
AS : 맨 왼쪽 세로줄을 불드롭으로 변환. 각성무효 완전 회복.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2턴 단축. 17 → 12턴 (+5)
※ 각성무효 회복 추가
AS : 적 전체에 공격력 ×100배 독. 맨 위 가로줄을 물드롭으로 변환.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2턴 단축. 21 → 13턴 (+8)
※ 최소 턴 16턴 → 13턴
AS : 맨 오른쪽 세로줄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각성무효 완전 회복.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14 → 7턴 (+7)
※ 최소 턴 9턴 → 7턴
AS : 5턴간 드롭 조작시간 1초 연장. 5턴간 1콤보 가산.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2턴 단축. 모든 드롭 잠금. 18 → 13턴 (+5)
※ 콤보 가산 추가
AS : 어둠/회복드롭 5개씩 생성.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14 → 7턴 (+7)
※ 최소 턴 9턴 → 7턴
AS : 드롭 잠금 해제. 어둠/회복드롭 3개씩 생성.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12 → 7턴 (+5)
※ 드롭 잠금 해제 추가
AS : 1턴간 회복력 2배. 1턴간 신타입의 공격력 2배. 모든 드롭 강화.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12 → 7턴 (+5)
※ 공격력 & 회복력 강화 추가
각성 : / / / / /
※ 1~4번째 각성 →
※ 중간에 추가
※ 중간에 추가
AS : 맨 아래 가로줄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최대 HP의 30%만큼 HP 회복.
드롭 제거 불가 상태 완전 회복. 바인드 완전 회복. 12 → 7턴 (+5)
※ 바인드 회복 7턴 → 완전 회복
※ 드롭 제거 불가 상태 회복 추가
AS : 2턴간 "일정 피해 이상 흡수" 패턴 무효화. 불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드롭 제거 불가 상태 완전 회복. 25 → 20턴 (+5)
※ 피해 흡수 무효화 지속시간 1턴 → 2턴
각성 : / /
※ 7~8번째 각성 →
AS : 드롭 잠금 해제. 모든 드롭을 불/어둠드롭으로 변환.
회복드롭 3개 생성. HP 50,000 회복. 18 → 13턴 (+5)
※ HP 회복 추가
각성 : / / /
※ 1/5번째 각성 →
※ 3/6번째 각성 →
※ 중간에 추가
AS : 고정피해 300,000 전체공격. 드롭 제거 불가 상태 완전 회복.
드롭 잠금 해제. 모든 드롭을 불/빛/회복드롭으로 변환. 16 → 11턴 (+5)
※ 고정피해 10만 → 30만
※ 드롭 제거 불가 상태 회복 추가
※ 드롭 잠금 해제 추가
AS : 모든 드롭을 불/물/나무/빛/회복드롭으로 변환.
적의 현재 HP 20% 감소. 바인드 & 각성무효 완전 회복. 25 → 15턴 (+10)
※ 각성무효 회복 추가
※ 최소 턴 20턴 → 15턴
타입 : 악마 / 회복
AS : 모든 드롭을 불/빛드롭으로 변환. 1턴간 악마타입의 공격력 2.5배. 17 → 13턴 (+4)
※ 악마타입 강화 2배 → 2.5배
LS : 악마타입의 HP & 공격력 2배. 스킬 사용시 공격력 4배.
빛드롭을 4개 이상 연결해서 지우면 공격력 2배 & 받는 피해 25% 감소
※ 타입 조건 공격력 배수 추가
※ 스킬 사용 조건 공격력 6배 → 4배
AS : 드롭 잠금 해제. 모든 드롭을 불/물/어둠/회복드롭으로 변환.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16 → 9턴 (+7)
※ 드롭 잠금 해제 추가
타입 : 드래곤 / 공격
AS : 모든 드롭을 불/물/어둠/회복드롭으로 변환. 1턴간 회복력 2배.
1턴간 드래곤타입의 공격력 2배. 13 → 9턴 (+4)
※ 회복력 강화 추가
LS : 드래곤타입의 HP & 공격력 2배.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 4배.
회복드롭을 4개 이상 연결해서 지우면 공격력 2배 & 받는 피해 25% 감소
※ 타입 조건 공격력 배수 추가
※ 콤보 조건 공격력 6배 → 4배
AS : 불/빛드롭 5개씩 생성.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12 → 7턴 (+5)
※ 드롭 생성 갯수 3개씩 → 5개씩
AS : 물/회복드롭 5개씩 생성.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12 → 7턴 (+5)
※ 드롭 생성 갯수 3개씩 → 5개씩
AS : 나무/회복드롭 5개씩 생성.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12 → 7턴 (+5)
※ 드롭 생성 갯수 3개씩 → 5개씩
AS : 2턴간 받는 피해 50% 감소. 2턴간 드래곤/머신타입의 공격력 2배. 20 → 10턴 (+10)
※ 최소 턴 15턴 → 10턴
LS : 불속성의 HP & 공격력 & 회복력 1.5배. 3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상승하여 최대 10배.
불/어둠속성의 동시공격시 받는 피해 25% 감소 & 2콤보 가산
(3콤보 - 3배 / 4콤보 - 4배 / 5콤보 - 5배 / 6콤보 - 6배 /
7콤보 - 7배 / 8콤보 - 8배 / 9콤보 - 9배 / 10콤보 이상 - 10배)
※ 콤보 조건 (6콤보 3배) → (3콤보 3배 ~ 10콤보 10배)
※ 지정 2속 동시공격 조건 공격력 배수 삭제 / 콤보 가산 추가
각성 : / / / /
※ 4~5번째 각성 →
AS : 불/회복드롭 5개씩 생성.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12 → 7턴 (+5)
※ 드롭 생성 갯수 3개씩 → 5개씩
LS : 7콤보 이상일때 공격력 4배 & 받는 피해 50% 감소.
불/회복으로 동시공격시 공격력 4배 & 1콤보 가산
※ 콤보 조건 피해 감소 25% → 50%
※ 회복드롭 콤보 조건 삭제
※ 지정 2속 동시공격 조건 추가
각성 : /
※ 8~9번째 각성 →
※ 5번째 각성 →
AS : 빛/회복드롭 5개씩 생성.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12 → 7턴 (+5)
※ 드롭 생성 갯수 3개씩 → 5개씩
AS : 2턴간 "속성 흡수" 패턴 무효화. 빛/어둠드롭 十자 1세트씩 생성. 15 → 11턴 (+4)
※ 속성 흡수 무효화 지속시간 1턴 → 2턴
LS : HP 50% 이상일때 공격력 4배 & 받는 피해 50% 감소. 빛 or 어둠드롭 5개 十자 1개당 공격력 3.5배
※ HP 조건 피해 감소 35% → 50%
AS : 어둠/회복드롭 3개씩 생성. 드롭 제거 불가 상태 3턴 회복. 바인드 & 각성무효 3턴 회복. 11 → 6턴 (+5)
※ 드롭 제거 불가 상태 회복 추가
※ 각성무효 회복 추가
타입 : 악마 / 밸런스
LS : 악마타입의 공격력 & 회복력 4배. 회복드롭 5개를 十자로 지우면 공격력 5배 & 받는 피해 50% 감소
※ 타입 조건 배수 2배 → 4배
※ 스킬 사용 조건 삭제
각성 : / / /
※ 1/5/6번째 각성 →
※ 중간에 추가
AS : 2턴간 "일정 피해 이상 흡수" 패턴 무효화. 자기 제외 파티원의 스킬 대기 턴 1턴 단축. 24 → 19턴 (+5)
※ 피해 흡수 무효화 지속시간 1턴 → 2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