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프렌즈x미키프렌즈 6기장 평가 모드보덴판차 05-12 조회 2,166 0

 



​단점 

1. 조작이 8초임

 약간 매턴 랭던하는느낌이랄까요. 후반에서 룰렛 2x2가 나오는데 8초로 추가타+6콤이 꽤 어려움

 6콤 안되면 딜도 안나오고

 

2. 깡 배수가 낮은편

 16x16으로 256이면 요즘메타에선 낮은편이죠. 

 배수가 부족해서 극성의 천양신 아텐의존도가 많이 커져요.

 

3. 풀배수 발동이 너무 쉬움

 풀배수 발동이 쉬워도 너무 쉬워요. 3색은 뒷구로도 지워지는건데;

 너무 쉬워서 회드랍 수급 및 존버가 거의 불가능이라 할 정도임.

 

4. 추가타를 쳐야하는 번거로움/불편함

 쌍미키만의 단점인거긴 한데 일단 그래요. 추가타 번거로워요.

 특히 추가타 안치면 바로 죽는애들..악귀의 수령 슈텐도우지각성 프로이 상대는 좀 껄끄러움. 회드랍도 못모으는데..

 

5. 아텐 한번에 못잡음

 5속을 2턴간 나눠서 쳐야하는데 5속없으면 어쩌라구...

 해결방법으로는 5속 후 극성의 천양신 아텐사용으로 5속 수급(가드브레이크) 이 있긴함

 

6.. 밐프 스킬 강제 봉인당할 수가 있(기는 하)다

 체력을 만피로 하고, 각무,바인드해제에. 드랍못지움 해제하는 스킬

 이말은 체력이 만피고 이하 디버프가 안걸려있으면 스킬사용이 안된다는 뜻

 

그렇긴한데 이건 0콤해서 한대맞고 써주면 됩니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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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1. 조작이 8초임

 6기장의 온갖 조작감소를 죄다 무시하는 8초고정. 

 매턴 무조건 8초라 슥슥 굴리는 재미가 있다.

 특히 각무상태면 리더따라 다르지만 보통 기본시간 5초가 되는데. 얘는 그래도 8초.

각성 락슈미: 네??

 

2. 체4배 회4배 4콤추

 체력,회복력 자체는 높아요. 근데 체력이 높다고해서 1콤으로 턴모으려 한다?
 바아로 뒷구로 2콤 추가돼서 풀배수 발동돼버리기~ (농담이지만 현실입니다)

 

3. 서로가 유틸스킬이라 패턴대응 용이

 미키 스킬이 좋은데 거기다가 10턴밖에 안돼서 각무 상대에 아주 편안해요

 

4. 쉬운 배수조건 -> 스킬없이 속흡 무시 가능

 3속이면 풀배수예요. 이말이 뭐냐면 대부분의 속흡을 씹을수가 있다는 말.

무슨뜻이냐 하면

 

상대가 불,빛 흡수다-> 불빛을 안지우면 됨 (미리 싹 지워놓고, 다음턴에 공격)
상대가 불,물,나무 흡수다 -> 

불물나무가 주속성인걸 맨 앞으로 놓고, 나무는 지우지 않고, 

불 물 중 흡수비율이 낮은걸 지우면 됨.        

 

장점?단점? : 플레이타임이 짧아질 수 밖에 없음

 

존버는 안되고 조작은 짧은 특성 때문에 플레이타임은 무조건 짧아짐

그니까 빨리 죽거나 빨리 죽이거나 둘중하나...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셀레브레이션] 짱죠음. 얘로 가볼 우4가 기대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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