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의 투기장 - 첸리 드래곤, 불 미아다 메가쏘닉 12-20 조회 1,155 1
스태미나 : 99 (1인) / 50 (협력)

길이 : 10층

 

* 모든 스킬은 위에 써 있는 것이 우선순위임

* 중국사이트 DB의 경우 플레이어한테 걸리는 조작감소, 공깎등이 감소되고 남은 수치로 적혀있는데, 이를 기존 방식대로 일괄 수정함.

예) 조작시간이 25%가 됨 → 조작시간이 75% 감소

 


 

난입

 / 첸리 드래곤 확정 드롭

 


 

 (드래곤/밸런스)

HP : 15억

공격 턴 : 

방어력 : ​2,200

 

[고유특성] HP 50% 이상에서 초근성


- 선제 사용 -

狛犬龍の結界:999턴간 상태이상 무효화

対龍の炎盾:8턴간 모든 속성에게 받는 대미지 75% 감소 

 

- 7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 -

炎犬の怒牙:999턴간 적의 공격력이 10000%로 증가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4스킬 동시 사용

天:모든 파티원의 스킬 1~10턴 지연

手:모든 파티원의 스킬 2~6턴 단축

古:모든 파티원의 스킬 1~10턴 지연

舞:모든 파티원의 스킬 2~6턴 단축 

 

- 그 이외 사용 -

燃陣の焔:모든 드롭을 불 드롭으로 변환 + 75,008 → 7,500,800


狛陣の焔:모든 드롭을 회복 드롭으로 변환 + 75,008 → 7,500,800 

 


 

1층

 중 2마리 출현 / 각 가드맨 드롭

 


 

 (진화용)

HP : 5천만

공격 턴 : 1턴

방어력 : 0

 

- 선제 사용 -

~守の番人:5턴간 자신 속성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

番人の意地:999턴간 적의 공격력이 1000%로 상승


- 그 이외 사용 -

スラストランス:단일공격 30,000 → 300,000 (불, 물, 나무)

スラストランス:단일공격 37,500 → 375,000 (빛, 어둠)

 


  

2층

 중 1마리 출현

 


 

 (체력/머신)

HP : 1억

공격 턴 : 1턴

방어력 : 0

 

- 선제 사용 -

チェイスシールド:4턴간 불/물 속성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불 체이서)

チェイスシールド:4턴간 물/나무 속성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물 체이서)

チェイスシールド:4턴간 불/나무 속성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나무 체이서)

 

チェイスタイム:4턴간 조작시간 75% 감소 (공통) 

 

- 4번째 턴에 사용 -

デスチェイストリーム:연속공격 5연타 465,600 (불 체이서)

デスチェイストリーム:연속공격 5연타 464,330 (물 체이서)

デスチェイストリーム:연속공격 5연타 462,120 (나무 체이서)


- 그 이외 사용 -

チェイスラッシュ:연속공격 2연타 46,560 (불 체이서)

チェイスラッシュ:연속공격 2연타 46,434 (물 체이서)

チェイスラッシュ:연속공격 2연타 46,212 (나무 체이서)

 


  

3층

 / 각 본체 드롭

 


 

 (능력각성용)

HP : 12

공격 턴 : 1턴

방어력 : 5천만

 

- 선제 사용 -

たまぁ!:무작위로 빛 드롭 3개 생성


- 그 이외 사용 -

たまたまぁ!:무작위로 빛 드롭 2개 생성 + 15,000


 (능력각성용)

HP : 24

공격 턴 : 1턴

방어력 : ​1억

 

​[고유특성] HP 50% 이상에서 근성


- 선제 사용 -

まもるたまぁ!:10턴간 빛 속성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まもるたまぁ!:999턴간 상태이상 무효화

おこるたまぁ!:999턴간 적의 공격력이 1000%로 상승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사용 -

たまたまぁ!:무작위로 빛 드롭 2개 생성 + 30,000 → 300,000


- HP 5% 이하에서 반드시 사용 -

いやすたまぁ!:HP 100% 회복


- 그 이외 사용 -

たまたまぁ!:무작위로 빛 드롭 2개 생성 + 30,000 → 300,000

 


  

4층

 (체력)

HP : 1.5억

공격 턴 : 1턴

방어력 : 0

 

​[고유특성] HP 50% 이상에서 근성


- 선제 사용 -

いざ、勝負!:999턴간 상태이상 무효화

水龍纏:5턴간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 5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水龍纏:999턴간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水流切:10턴간 물 속성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 HP 1% 이하 또는 6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 -

カイザージークブレード:무작위로 물 드롭 15개 생성 + 525,260


- 그 이외 사용 -

カイザーソード:무작위로 물 드롭 5개 생성 + 52,526

 


  

5층

 / 각 황제 드래곤 드롭

 


 

 (강화합성용)

HP : 5천만

공격 턴 : 1턴

방어력 : 0

 

- 선제 사용 -

​ルビースケイル:3턴간 낙차 콤보 없음 (불 황제)

エメラルドスケイル:3턴간 1턴짜리 초암흑 드롭이 떨어질 확률 15% 증가 (나무 황제)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

~~~~パワー:999턴간 적의 공격력이 500%로 상승

 

- 그 이외 사용 -

連続かみつき:연속공격 2연타 30,000 → 150,000 

 


  

6층

 (체력/머신)

HP : 1.7억

공격 턴 : 1턴

방어력 : 0

 

- 선제 사용 -

ライトニングカウンター:5턴간 빛 드롭 제거 불가

ロックショックガン:모든 드롭을 잠금 + 51,012 

 

- 5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エマージェンシーブースター:999턴간 적의 공격력이 500%로 증가

フラッシュカウンター:10턴간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 그 이외 사용 -

ロックショックガン:모든 드롭을 잠금 + 51,012 → 255,060


フラッシュレイ:단일공격 61,214 → 306,072

 


  

7층

 (머신)

HP : 2억

공격 턴 : 1턴

방어력 : 0

 

[고유특성] HP 50% 이상에서 근성

 

- 선제 사용 -

シャドウエナジー:6턴간 어둠 속성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キリングビースト:6턴간 500만 이상의 단일 대미지 무효화 

 

- 6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警告:모든 파티원의 스킬 5턴 지연

バーサークアラート:999턴간 적의 공격력이 500%로 상승 

 

- HP 1% 이하 또는 7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 -

シャドウツインバースト:맨 위 가로줄 & 맨 아래 가로줄을 어둠 드롭으로 변환 + 158,433 → 792,165


- 그 이외 사용 -

ダークスフィア:무작위로 어둠 드롭 3개 생성 + 52,811 → 264,055

 


  

8층

 중 2마리 출현 / 각 가드맨 드롭

 


 

 (진화용)

HP : 5천만

공격 턴 : 1턴

방어력 : 0

 

- 선제 사용 -

~守の番人:5턴간 자신 속성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1회 사용 -

番人の意地:999턴간 적의 공격력이 1000%로 상승


- 그 이외 사용 -

スラストランス:단일공격 30,000 → 300,000 (불, 물, 나무)

スラストランス:단일공격 37,500 → 375,000 (빛, 어둠)​

 


  

9층

 중 1마리 출현 / 각 가드맨 드롭

 


 

 (진화용)

HP : 2.5억

공격 턴 : 1턴

방어력 : 0

 

- 선제 사용 -

虹色の外套:8턴간 물/어둠 속성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レインボータイム:8턴간 조작시간 50% 감소 

 

- 8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 -

ミラクルランス:연속공격 10연타 726,450


- 그 이외 사용 -

レインボーランス: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환 + 55,881 

 

 (진화용)

HP : 3억

공격 턴 : 1턴

방어력 :​ 0

 

​[고유특성] HP 50% 이상에서 근성


- 선제 사용 -

黄金の外套:8턴간 불/빛 속성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金塊の鎧:모든 드롭을 빛 드롭으로 변환 + 60,405 

 

- 8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 -

ディストラクションハンド:연속공격 2연타 845,670


- HP 1%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たまドラガード:999턴간 상태이상 무효화

燦爛の金塊:HP 50% 회복 

 

- 그 이외 사용 -

ゴールデンハンド:무작위로 빛/어둠 드롭 3개씩 생성 + 60,405


レッドオーブ:1턴간 무작위로 2개의 드롭이 1초마다 무한 변환(룰렛) + 54,365

 


 

10층

 중 1마리 출현 / 각 휘석 드롭



 

 (악마/공격)

HP : 5억

공격 턴 : 1턴

방어력 : 1,160

 

​[고유특성] HP 50% 이상에서 초근성


- 선제 사용 -

我に…挑むか:대미지를 받지 않게 됨

いいだろう:3턴간 각성스킬 무효화

まずは貴様を試す…:3턴간 스킬 봉인

開境:3턴간 드롭판을【7×6】으로 변경 (불가 시 일반 공격 59,250)

組んでみせろ:무작위로 불/물/나무/회복/방해/독 드롭 7개씩 생성 

 

- 1, 2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 -

組んでみせろ:무작위로 불/물/나무/회복/방해/독 드롭 7개씩 생성


- 1~3턴까지 콤보 총합이 30 미만인 경우 사용 -

4스킬 동시 사용

未熟だな:대미지를 받을 수 있게 된다

魔境の鎧:999턴간 상태이상 무효화

叩き潰してくれる:999턴간 모든 속성에게 받는 대미지 90% 감소

覚悟しろ:20턴간 지정된 위치의 드롭이 1초마다 무한 변환(룰렛)

【6×5】

○●○○●○

●○○○○●

○○○○○○

●○○○○●

○●○○●○


【7×6】

○●○○○●○

●○○○○○●

○○○○○○○

○○○○○○○

●○○○○○●

○●○○○●○ 

 

- 1~3턴까지 콤보 총합이 30 이상인 경우 사용 -

3스킬 동시 사용

見事だ:대미지를 받을 수 있게 된다

では始めよう:999턴간 모든 속성에게 받는 대미지 90% 감소

覚悟しろ:20턴간 지정된 위치의 드롭이 1초마다 무한 변환(룰렛)

【6×5】

○●○○●○

●○○○○●

○○○○○○

●○○○○●

○●○○●○


【7×6】

○●○○○●○

●○○○○○●

○○○○○○○

○○○○○○○

●○○○○○●

○●○○○●○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3스킬 동시 사용

全力でいくぞ:999턴간 적의 공격력이 200%로 상승

消失の覇気:플레이어의 모든 버프 효과 제거 (불가 시 일반 공격 59,250 → 118,500)

さぁ、どうする:1턴간 회복 드롭 제거 불가 

 

- HP 1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狂喜の慟哭:모든 파티원의 스킬 4~8턴 지연

悪夢の強襲:5턴간 조작시간 75% 감소 (불가 시 일반 공격 59,250 → 118,500) 

 

- HP 10% 이하에서 반드시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今際の景色: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환

残虐の双刀撃:연속공격 8연타 474,000 → 948,000 

 

- 그 이외 사용 -

燃焼のブルータルカット:독 드롭을 불/물 드롭으로 변환 + 118,500 → 237,000 [독 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

 

氷結のフルスイング:무작위로 15개의 드롭을 잠금 + 71,100 → 142,200


凍燃のスラッシュ:1턴간 독 드롭이 떨어질 확률 20% 증가 + 56,288 → 112,575


減命の炎:1턴간 회복력 50% 감소 + 53,325 → 106,650

 

 (악마/공격)

HP : 5.5억

공격 턴 : 1턴

방어력 : ​0

 

[고유특성] 불 속성에게 받는 대미지 50% 감소


- 선제 사용 -

猛炎の羽衣:999턴간 상태이상 무효화

大熱宿の二角:999턴간 1500만 이상의 단일 공격을 무효화

破滅の導火:지정된 위치에 잠긴 폭탄 드롭 생성

【6×5】

●○○●○●

○●●●○○

○●○○●○

○○●●●○

●○●○○●


【7×6】

●○○●●○●

○●●●●○○

○●○○○●○

○●○○○●○

○○●●●●○

●○●○○○● 

 

- HP 10% 이하에서 반드시 사용 -

地獄の劫火:연속공격 5연타 1,589,250


- HP 50% 이상에서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HP 75%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地獄の門:3턴간 불 드롭 제거 불가

冥界からの迎え火:3턴간 불 드롭이 떨어질 확률 15% 증가 

 

2스킬 동시 사용 [다음 셋 중 하나 + 炎尾剛撃]

烈火渾然:모든 드롭을 불/물/나무/빛/어둠/회복/방해/독 드롭으로 변환 + 19,071

神火噴流:무작위로 1가지의 드롭을 방해 드롭으로 변환 + 22,250

紫焔の大火:플레이어 현재 체력의 30% 대미지


炎尾剛撃:연속공격 3연타 38,142 

 

- HP 50% 이하에서 아래 스킬을 순서대로 사용 -

3스킬 동시 사용 [반드시 1회 사용]

煉獄の業火:모든 드롭을 불/방해 드롭으로 변환 + 63,570

陽炎:3턴간 드롭판에 6×1 크기의 구름 생성

化身炎舞:99턴간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1) 다음 스킬 중 하나 사용

2스킬 동시 사용

白炎:무작위로 빛/회복/방해/독/맹독 드롭을 3개씩 생성

裁きの刻:플레이어 현재 체력의 75% 대미지 

 

2스킬 동시 사용

黒炎:무작위로 어둠/독 드롭 6개씩 생성

裁きの刻:연속공격 3연타 66,750 

 

2) 다음 스킬 중 하나 사용

2스킬 동시 사용

緋炎:모든 드롭을 불/물/나무/빛/어둠/회복/방해 드롭으로 변환 + 73,106

裁きの刻:1턴간 각성스킬 무효화 

 

2스킬 동시 사용

蒼炎:왼쪽에서 2, 5번째 세로줄을 물/방해 드롭으로 변환 + 73,106

裁きの刻:모든 파티원의 스킬 1~2턴 지연 

 

2스킬 동시 사용

碧炎:위에서 2, 4번째 가로줄을 나무/회복/독 드롭으로 변환 + 73,106

裁きの刻:1턴간 무작위로 서브와 리더를 교체 

 

 (드래곤/신)

HP : 4억

공격 턴 : 1턴

방어력 : ​940

 

​[고유특성] 불/물 속성에게 받는 대미지 50% 감소


- 선제 사용 -

風を巻き起こしている:999턴간 상태이상 무효화

旋風を纏い始めた:3턴간 1500만 이상의 단일 공격을 무효화

風が攻撃を妨げる:3턴간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 HP 1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アゲンストウィンド:10턴간 조작시간 50% 감소

レイジバースト:999턴간 적의 공격력이 200%로 상승 

 

- HP 10% 이하에서 반드시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換羽: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환

エアロバーストエンド:연속공격 5연타 258,750 → 517,500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3스킬 동시 사용

イレーズウィンド:플레이어의 모든 버프 효과 제거 (불가 시 일반 공격 51,750 → 103,500)

リデュースエアー:모든 파티원의 스킬 5턴 지연

ダストストーム:5턴간 지정된 위치의 드롭이 1초마다 무한 변환(룰렛)

【6×5】

●○○○○●

○○○○○○

○○○○○○

○○○○○○

●○○○○●


【7×6】

●○○○○○●

○○○○○○○

○○○○○○○

○○○○○○○

○○○○○○○

●○○○○○● 

 

- 다음 과정을 반복 -

1) 다음 스킬을 무작위로 2회 사용

2스킬 동시 사용

サイクロンブレイズ:불/물/나무/빛/어둠/회복 드롭을 5개씩 생성(7×6 드롭판은 방해/독/맹독 추가)

エアロフェザー:무작위로 15개의 드롭을 잠금 + 51,750 → 103,500 

 

2스킬 동시 사용

スカイハリケーン:1턴간 각성스킬 무효화

ストームブラスト:플레이어 현재 체력의 99% 대미지 

 

2스킬 동시 사용

ウェザートルネード:무작위로 3체에 1턴간 바인드

バーストウイング:연속공격 3연타 57,444 → 114,888 

 

2) 다음 스킬을 1회 사용

3스킬 동시 사용

風のいたずら:3턴간 무작위로 서브와 리더를 교체

フォローウィンド:3턴간 모든 속성에게 받는 대미지 50% 감소

纏う風が穏やかになった: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3) 다음 스킬을 무작위로 2회 사용

ブリーズミスト:무작위로 1가지 속성의 드롭을 나무 드롭으로 변환 + 51,750 → 103,500


ファイアーストーム:무작위로 불/나무 드롭을 4개씩 생성 + 54,338 → 108,675


クライメットゲイル:연속공격 3연타 54,339 → 108,678


4) 다음 스킬을 1회 사용

2스킬 동시 사용

旋風を纏い始めた:3턴간 1500만 이상의 단일 공격을 무효화

風が攻撃を妨げる:3턴간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해서 회복 

 

 (신/회복/공격)

HP : 500억

공격 턴 : 1턴

방어력 : ​1,560

 

[고유특성] HP 50% 이상에서 초근성


- 선제 사용 -

紅雪の御礼:999턴간 상태이상 무효화

ポイズンレイン:7턴간 독 드롭이 떨어질 확률 15% 증가

ロックシャワー:7턴간 독 드롭이 잠긴 상태로 떨어짐 

 

- 7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スノーソウル:999턴간 적의 공격력이 150%로 증가

ポイズンスノー:모든 드롭을 독 드롭으로 변환 + 106,575 → 159,863 

 

- HP 15% 이하에서 반드시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大気変化: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환

スノーハリケーン:연속공격 6연타 3,197,250 → 4,795,875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2스킬 동시 사용

雪壁:7턴간 7억 이상의 단일 공격을 무효화

暗雲の荒天:7턴간 회복력 50% 감소 

 

- 그 이외 사용 -

天災:1턴간 독 드롭 제거 불가 + 106,575 → 159,863


天災:1턴간 플레이어의 공격력 75% 감소 + 106,575 → 159,863


天災:1턴간 조작시간 75% 감소 + 106,575 → 159,863


スノーストーム:연속공격 5연타 159,865 → 239,7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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