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티에 발키리 시엘을 편성하면 보스 휘석이 반드시 드롭
1층
체력 204억, 체력 51% 근성, 빛 어둠피해 반감, 2턴행동, 체력 50% 이하 1턴행동, 선제 99턴간 5콤보이하 흡수, 6턴간 15억이상 피해무효화
* 12번째턴부터 10턴간 각성무효, 5연속공격 약 120만 피해
* 이하 자세한 패턴은 운명의 세바늘과 동일
- 체력 60%이상 평타 피해 23만~27만 (룰렛, 구름, 방해, 폭탄, 맹독드롭 생성 등 사용)
- 체력 50%~60% 화면 좌측 세로줄 조작불가 1번 사용, 이후 6연속공격 91만피해 사용
- 체력 50% 이하 999턴간 상태이상무효, 12턴간 조작시간 50% 감소 1번 사용
- 체력 50% 이하 평타 피해 13만~18만
- 체력 10% 이하 1턴간 각성무효 1번 사용, 이후 6연속공격 91만 피해 사용
2층
체력 100억, 공격타입 피해반감, 선제 10턴간 상태이상무효
체력 100억, 체력타입 피해반감, 선제 10턴간 6콤보이하 흡수
체력 100억, 밸런스타입 피해반감, 선제 무작위 2명 10턴 바인드
체력 100억, 악마타입 피해반감, 선제 5턴간 스킬봉인, 이미 스킬봉인 상태라면 빛드롭 5개 생성, 86,850 피해 사용
체력 100억, 신타입 피해반감, 선제 10턴간 10억이상 피해무효화
이하 공통
* 12번째턴부터 10턴간 각성무효, 100만 피해 사용
* 2명 이하로 남으면 999턴간 공격력 5배 증가 사용
* 평타 자기솏어 드롭 5개 생성, 86,850 피해
3층
체력 300억, 체력 50% 초근성, 선제 999턴간 상태이상무효, 10턴간 15%확률 나무드롭 출현
* 12번째 행동 10턴간 각성무효, 5연속공격 130만 피해
* 체력 50% 이하 10턴간 드랍판을 6x5로 변화, 419,040 피해, 999턴간 10억이상 피해무효화 1번 사용
- 이미 6x5라면 174,600 피해)
* 그 후 999턴간 적 공격력 2배 증가, 5턴간 나무와 회복드롭 지움불가 1번 사용
* 평타
- 1턴간 회복력 75% 감소, 불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화, 349,200 피해
- 나무드롭 고정, 고정할 드롭이 없다면 174,600 피해, 3연속공격 340,470 피해
(공격력 증가 적용 이전 기준)
4층
체력 30억, 방어력 10억
* 선제 모든 드롭 잠금, 3턴간 회복력 100% 감소, 7턴간 하단 가로 1줄 조작불가
* 12번째턴부터 10턴간 각성무효, 270만 피해
* 혼자 남으면 999턴간 적 공격력 7배 증가 1번 사용
* 평타
- 자기속성 변화, 213,494 피해
- 7연속공격 283,157 피해
5층
체력 195억, 체력 50% 근성, 선제 999턴간 상태이상무효, 5턴간 15%확률 맹독드롭 출현, 5턴간 각성무효
* 12번째턴부터 10턴간 각성무효, 5연속공격 230만 피해
* 체력 1% 이하 체력 50% 회복, 10턴간 조작시간 50% 감소 1번 사용
* 체력 20% 이하 모든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화, 295,200 피해 사용
* 독 혹은 맹독드롭이 있을 경우, 독/맹독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화, 442,800 피해
* 평타
- 위에서 2번째와 4번째 가로줄을 나무/어둠드롭으로 변화, 147,600 피해, 1턴간 리더체인지
- 위에서 2번째와 4번째 가로줄을 나무/어둠드롭으로 변화, 147,600 피해, 스킬지연 1~2턴, 88,560 피해
- 위에서 2번째와 4번째 가로줄을 나무/어둠드롭으로 변화, 147,600 피해, 3연속공격 132,840 피해
체력 200억, 빛,어둠피해 반감, 선제 10턴간 화면 좌우측 중간에 1초간격 룰렛생성, 999턴간 상태이상무효, 드롭 8개를 맹독드롭으로 변화, 459,000 피해
* 12번째턴부터 10턴간 각성무효, 5연속공격 180만 피해
* 체력 10% 이하 드롭 10개를 맹독드롭으로 변화, 700만 피해
* 99턴간 20%확률 독드롭 출현, 3연속공격 378,675 1번 사용
* 체력 50% 이하
- 평타 사용 횟수가 2번 미만이라면, 적 체력 100% 회복, 10턴간 받는 피해 75% 감소 1번 사용
- 평타 사용 회숫가 2번 이상이라면, 현재체력 99% 피해, 전체 스킬지연 2~6턴 1번 사용
* 평타
- 드롭 1종류를 독과 맹독드롭으로 변화, 367,200 피해
- 드롭 6개를 독드롭으로 변화, 367,200 피해
6층
체력 280억, 선제 3턴간 회복드롭 지움불가, 999턴간 7콤보이하 흡수
* 12번째턴부터 10턴간 각성무효, 5연속공격 750만 피해
* 1턴 현재체력 99% 피해
* 2턴 현재체력 99% 피해
* 3턴 999턴간 적 공격력 2배 증가
* 이후 평타 사용
- 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화, 1,872,000 피해
- 3연속공격 2,246,400 피해
(적 공격력 증가 적용 기준)
7층
체력 298억, 체력 50% 근성, 선제 999턴간 상태이상무효, 화면에 하트모양으로 폭탄드롭 생성
* 12번째턴부터 10턴간 각성무효, 5연속공격 340만 피해
* 체력 1% 이하 적 체력 50% 회복, 1턴간 각성무효 1번 사용
* 체력 1% 이하 적 체력 50% 회복, 모든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화
* 체력 15% 이하 646,515 피해, 646,515 피해 (총 1,293,030 피해)
* 체력 50% 이하 플레이어 체력 100% 회복, 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화 1번 사용
* 5번째행동 모든 드롭 암흑, 화면에 하트모양으로 폭탄드롭 생성
* 평타
- 물과 어둠드롭 3개씩 생성, 2연속공격 431,010 피해
- 왼쪽 세로줄을 물드롭, 오른쪽 세로줄을 어둠드롭으로 변화, 431,010 피해
- 1턴간 받는 피해 50% 감소, 431,010 피해
체력 315억, 선제 999턴간 상태이상무효, 1턴간 모든 드롭이 잠금상태로 출현, 모든 드롭 잠금
* 12번째턴부터 10턴간 각성무효, 5연속공격 330만 피해
* 체력 50% 이하 전체 스킬지연 0~3턴, 4연속공격 335,448 1번 사용
* 체력 10% 이하 자기속성 변화, 5연속공격 1천만 피해
* 체력 50% 이상 평타
- A : 드롭 1종류를 회복드롭으로 변화, 377,379 피해 / 혹은 드롭 3개를 독드롭으로 변화, 272,552 피해
- B : 모든드롭 암흑, 251,586 피해 / 혹은 1턴간 무작위 1명 바인드, 251,586 피해
- 1턴에 A와 B를 합쳐서 사용
* 체력 50% 이하 평타
- C : 4연속공격 335,448 피해 / 혹은 현재체력 75% 피해
- B : 모든드롭 암흑, 251,586 피해 / 혹은 1턴간 무작위 1명 바인드, 251,586 피해
- 1턴에 C와 B를 합쳐서 사용
8층
체력 400억, 체력 50% 초근성, 선제 999턴간 상태이상무효, 3턴간 적 공격력 3배
* 12번째턴부터 10턴간 각성무효, 5연속공격 200만 피해
* 1턴 최상단과 최하단 가로 1줄 회복드롭 변화, 894,240 피해, 1턴간 회복드롭 지움불가, 855,360 피해
* 2턴 1턴간 각성무효, 모든 드롭을 물/빛/어둠/회복/방해/독드롭으로 변화, 855,360 피해
* 3턴 5턴간 받는 피해 50% 감소, 조작시간 50% 감소, 999턴간 10억이상 피해무효화, 816,480 피해
* 4턴 3턴간 최대체력 50% 감소
* 이후 평타 사용
- 위에서 2번째 가로줄 물드롭 변화, 142,560 피해, 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 어둠드롭 변화, 142,560 피해, 퍼즐시작위치 고정
- 위에서 2번째 가로줄 물드롭 변화, 142,560 피해, 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 어둠드롭 변화, 142,560 피해, 1턴간 지정위치 1초간격 룰렛 1개 생성
- 위에서 2번째 가로줄 물드롭 변화, 142,560 피해, 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 어둠드롭 변화, 142,560 피해, 1턴간 1x1 구름생성
- 위에서 2번째 가로줄 물드롭 변화, 142,560 피해, 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 어둠드롭 변화, 142,560 피해, 5턴간 지정위치 초암흑
체력 400억, 체력 50% 초근성, 선제 999턴간 상태이상무효, 3턴간 적 공격력 3배
* 12번째턴부터 10턴간 각성무효, 5연속공격 200만 피해
* 1턴 모든 드롭을 불/물/나무/빛/어둠으로 변화, 1턴간 불드롭 지움불가, 855,360 피해
* 2턴 1턴간 각성무효, 모든 드롭을 불/나무/빛/어둠/회복/맹독드롭으로 변화, 855,360 피해
* 3턴 5턴간 받는 피해 50% 감소, 조작시간 50% 감소, 999턴간 10억이상 피해무효화, 816,480 피해
* 4턴 3턴간 최대체력 50% 감소
* 이후 평타 사용
- 위에서 2번째 가로줄 불드롭 변화, 142,560 피해, 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 어둠드롭 변화, 142,560 피해, 퍼즐시작위치 고정
- 위에서 2번째 가로줄 불드롭 변화, 142,560 피해, 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 어둠드롭 변화, 142,560 피해, 1턴간 지정위치 1초간격 룰렛 1개 생성
- 위에서 2번째 가로줄 불드롭 변화, 142,560 피해, 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 어둠드롭 변화, 142,560 피해, 1턴간 1x1 구름생성
- 위에서 2번째 가로줄 불드롭 변화, 142,560 피해, 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 어둠드롭 변화, 142,560 피해, 5턴간 지정위치 초암흑
9층
중 1명 출현
체력 250억, 체력 50% 초근성, 선제 999턴간 상태이상무효, 15턴간 50%확률 잠금드롭 출현, 99턴간 받는 피해 75% 감소
* 체력 50% 이하, 혹은 11번째 행동에서, 모든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화, 141,885 피해, 적 체력 100% 회복, 버프제거, 제거할 버프가 없다면 472,950 피해
* 11번째턴 이후 999턴간 적 공격력 2배 증가 1번 사용
* 체력 99% 이상 1턴간 (자기 주속성 드롭)/나무/빛/어둠 드롭만 출현, 전체 스킬지연 10턴, 638,483 피해
* 체력 50% 이상 다음 패턴을 순서대로 반복사용
- 3연속공격, 496,599 피해
- 1턴간 공격력 50% 감소, 무작위 3명 3턴간 바인드, 472,950 피해
* 체력 50% 이하 평타
- 1턴간 화면 꼭지점 4곳 1초간격 룰렛생성, 화면 위와 아래 가로줄을 물드롭으로 변화, 472,950 피해
- 드롭 15개 잠금, 1턴간 25%확률 잠금드롭 출현, 449,303 피해
- 3연속공격 496,599 피해
체력 250억, 체력 50% 초근성, 선제 999턴간 상태이상무효, 15턴간 15%확률 초암흑드롭 출현, 1턴간 받는 피해 90% 감소
* 체력 50% 이하, 혹은 11번째 행동에서, 모든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화, 141,885 피해, 99턴간 받는 피해 75% 감소, 버프제거, 제거할 버프가 없다면 472,950 피해
* 11번째턴 이후 999턴간 적 공격력 2배 증가 1번 사용
* 체력 99% 이상 1턴간 (자기 주속성 드롭)/나무/빛/어둠 드롭만 출현, 전체 스킬지연 10턴, 638,483 피해
* 체력 50% 이상 다음 패턴을 순서대로 반복사용
- 1턴간 받는 피해 50% 감소, 3연속공격 496,599 피해
- 1턴간 받는 피해 90% 감소, 무작위 3명 3턴간 바인드, 472,950 피해
* 체력 50% 이하 평타
- 1턴간 화면 꼭지점 4곳 1초간격 룰렛생성, 화면 위와 아래 가로줄을 불드롭으로 변화, 472,950 피해
- 드롭 15개 잠금, 1턴간 25%확률 잠금드롭 출현, 449,303 피해
- 3연속공격 496,599 피해
오딘층이 증말 또라이같아여
또다시 등장한 7x6 입구컷 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