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별 사용하는 실제 (범용)파티 편성 - 예시 바다 11-27 조회 1,048 추천 1 3
안녕하세요, 서포터즈 3기 바다입니다. 
최근에 상담도 뜸해진김에 오늘은 한번쯤 올려볼까 하고 고민만하다가 미뤘던 컨텐츠를 만들어 봤습니다.
그동안 제가 직접 하는건 올리지 않고 다른 분들 것만 올리다보니, 가끔 제가 어떤파티를 쓰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현재 제가 쓰고있는 범용파티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난이도에 따라 크게 3가지 파티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정던전 주회용 (ex.노3,광연,휘석페스티벌 등) 제외)
1. 뿜팟 - 퍼즐링 없이 스킬로만 도는 파티입니다. (가장 피로도 적음)
2. 시스템팟 - 스킬사용 + (거의 노퍼즐링)으로 도는 파티입니다. 층수가 높은 던전도 사용가능합니다.
3. 범용팟 - 모든 패턴 대처가 가능한 것을 목표로 만든 파티입니다. 퍼즐링이 요구되고, 던전별 최적화가 되지 않아서 클리어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초연결이 뜨면서 초연결 기반 파티도 고민중이지만, 범용적으로 쓴다기 보단 특정 던전 주회용으로 하나씩 만드는게 더 효율적이라 (더 정확히 말하면 던전이 바뀔때마다 어시스트를 갈아엎게 되더라구요) 일단은 제외하였습니다. 
그러면 한번 보시죠. ​

 



 

추천: 1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바다 | Lv. 19
포인트: 13,858
T-Coin: 1,164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