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히토(변신 후)
- 싱크로 각성: 콤보 강화+ 추가
- 각성: 어둠 가로 1열 강화 3개 > 6개. 콤보 강화 6개 추가.
- 액티브 스킬: 자신의 데미지 상한 80억 추가.잠금해제 추가.
- 리더 스킬: 고정 1 데미지 > 고정 700만 데미지. 악마타입의 HP 1.8배 > 2.5배, 공격력 20배 > 45배
2. 죠고
- 싱크로 각성: 콤보 강화+ 추가
- 각성: 불 콤보 강화 3개 > 6개. 부유 추가. 2WAY+ 추가
- 액티브 스킬: 1턴간 데미지 흡수와 속성흡수 무효 추가. 잠금 해제 추가. 빛, 방해, 독, 맹독, 폭탄을 불로 변화 추가.
- 리더 스킬: 불속성의 HP 2배 > 2.5배. 불의 3콤보 이상일 때 공격력 30배 > 50배, 고정 500만 > 1000만
3. 고죠 사토루
- 각성: 부유 추가. 3속성 공격 강화 1개 추가. 데미지 무효 관통 1개 추가
- 액티브 스킬: 배틀 6 이상일 때 1턴간 자신의 데미지 상한 500억 추가.
- 리더 스킬: 불, 물, 어둠의 동시 공격 시 데미지 경감 > 반감, 공격력 5배 > 8배.
4. 료멘스쿠나
- 싱크로 각성: 음의 가호
- 각성: 데미지 무효 관통 1개 추가. 콤보 강화 4개 추가. 어둠 가로 1열 강화 4개 추가.
- 액티브 스킬: 1턴간 자신의 데미지 상한 80억 추가, 회복력과 어둠 속성의 공격력 1.5배 > 2배. 잠금 해제 추가. 회복 3개 생성 > 4개 생성
- 리더 스킬: 어둠을 5개 이상 연결하면 데미지 경감 > 반감, 공격력 6배 > 20배. 빛과 어둠속성의 전 파라미터 2.3배 > 2.5배
5. 토도 아오이
- 초각성: 전 파라미터 상승 추가
- 각성: 5속성 공격 강화 2개 > 4개. 콤보 강화 1개 추가
- 액티브 스킬 진화로 변경
진화 전: 기존 스킬과 동일
진화 후: 1턴간 자신과 프랜의 공격력 2배. 1턴간 적의 방어력 0
- 리더 스킬: 7콤보 이상일 때 공격력 22배 > 38배. 5속성 동시 공격 시 데미지를 반감 > 60% 경감.
뎀상한 인플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