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꿈꾸는 행운신 래비릴
1) 변신 전
- 액티브 스킬: 잠금을 해제하고 화면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으로 변화. 자신 이외의 아군 스킬 2턴 단축. 변신
- 리더 스킬: 던전에 진입 시 리더일 경우 에그 드롭률 1.3배(멀티 플레이시 무효)
2) 변신 후
- 액티브: 6턴간 회복력과 회복타입의 공격력 1.5배, 대미지 상한 75억. 1턴간 화면을 7*6으로
- 리더 스킬: 4속성 이상 동시공격시 공격력 55배, 2콤보 추가, 고정 1000만 대미지. 회복타입의 HP 5.2배, 회복력 6배.
3) 어시 진화
- 액티브 스킬: 자신 이외의 아군 스킬 2턴 단축. 적의 행동을 2턴 지연. HP 전부 회복
2. 성야의 표용환사 엔라
1) 진화 전
- 액티브 스킬: 6턴간 불속성의 대미지 상한 70억. HP를 40% 회복. 잠금을 해제하고 화면을 불, 빛, 회복으로 변화.
- 리더 스킬: 불의 2콤보 이상시 대미지 반감, 공격력 36배, 5콤보 추가. 드래곤 타입의 HP 2.4배, 회복력 5배
2) 어시 진화
- 액티브 스킬: 1턴간 대미지를 무효화. 잠금을 해제하고 화면을 빛으로 변화. 최상단, 중단, 최하단 1열을 불로 변화
3. 매혹의 성야 아미르
1) 진화 전
- 액티브 스킬: 5턴간 악마타입의 대미지 상한 70억, 조작시간 2배. 지워지지 않는 드롭과 각성무효 전부 회복.
- 리더 스킬: [7*6] 8콤보 이상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 33배, 고정 300만 대미지. 악마타입의 HP 2.3배
2) 어시 진화
- 액티브 스킬: 지워지지 않는 드롭, 바인드, 각성무효를 전부 회복. 적 1체의 남은 HP 30% 감소.
4. 성야의 비밀 세실리아&소피
1) 진화 전
- 액티브 스킬 진화 전: 1턴간 조작시간, 회복력, 전원의 공격력 2배. 자신 이외의 아군 스킬 3턴 단축. 스킬 진화.
- 액티브 스킬 진화 후: 1턴간 조작시간, 회복력, 최대 HP와 전원의 공격력 2배, 대미지를 경감, 룰렛 1개 생성.
- 리더 스킬: [7*6] 신과 악마타입의 모든 파라미터 5배. 10콤보 이상시 공격력 8배, 고정 500만 대미지.
2) 어시 진화
- 액티브 스킬: 자신 이외의 아군 스킬 3턴 단축. 3턴간 받는 대미지 반감, 대미지 흡수를 무효화.
5. 성야의 전능신 제우스(라이브 2D)
1) 진화 전
- 액티브 스킬: 1턴간 스킬 사용 불가. 잠금을 해제하고 화면을 빛으로 변화. 적 1체의 남은 HP 45% 감소
- 리더 스킬: 빛을 6개 이상 연결해서 지우면 대미지 반감, 공격력 40배, 고정 1000만 대미지. 빛속성의 HP 2.5배.
2) 어시 진화 1
- 액티브 스킬: 2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잠금을 해제하고 화면을 빛으로 변화. 하단 2열을 어둠으로 변화.
3) 어시 진화 2
- 액티브 스킬: 적 1체의 남은 HP 45% 감소. 자신 이외의 아군 스킬 1턴 단축.
6. 성수의 대마녀 아르제
- 액티브 스킬 진화 전: 자신 이외의 아군 스킬 2턴 단축. 3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스킬 진화
- 액티브 스킬 진화 후: 잠금을 해제하고 화면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으로 변화. 1턴간 최대 HP 1.5배, 대미지 무효를 관통. 실드 1개 파괴.
- 리더 스킬: 4속성 동시공격시 대미지 반감, 공격력 50배, 4콤보 추가, 고정 800만 대미지. 회복타입의 HP와 회복력 2.5배.
제우스는 타노스(오를란드)보다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