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뚜껑을 열어라] 해답은. 리더 스왑!!! 느와르정 08-19 조회 1,953 추천 12 0

정말 많은 몬스터, 

몬스터당 액티브스킬, 리더스킬. 

하지만 주류몇몇에 많은 리더들이 묻혀진 현실. 

---------------------------------------

게임의 재미와 장수를 위해서 유저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부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리더의 체인지

드롭관리, 턴관리등. 후반에 갈수록 중요해지는 운용입니다. 이에 연장선으로 딜이 필요한 상황, 

몸빵이 필요한 상황 등에 맞춰 리더를 교체 함으로써 서브 유닛 선택시에 액티브 뿐만이 아니라 

자연스레 리더스킬도 선택에 영향을 줄수있도록 변경. 물론 핸디캡은 있어야하기에, 

(1)리더교체시 

교체된 리더들의 해당 속성드롭을 쓰례기 드롭으로 바꾼다던가, 한턴이 넘어간다던가 하는 것은 

필요하다고 봅니다. 제발 ㅡㅡ;; !! 마석 들어가게 만들지 마시길.. ㅡㅡ;; 돈벌이로 보면안되여. !!

 

2. 딜량,체력량,스킬턴 의 조절. 

강림급 던전이 아니면 20턴이상의 액티브 스킬들은. 특별히 턴조절을 해주지 않는 이상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일반던전에선 서브진의 액티브 스킬 역시 장전도 되지 않은체 clear 됩니다. 

이를 위해. 몹과 유저의 공격력, 회복력을 낮추고, 액티브 스킬의 턴역시도 현저하게 낮춰서, 보다 

매 상황에 맞게 다이나믹하게 유저들이 선택적인 운용을 할수 있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3 (2번.의 대안일수도 있지만) 콤보 포인트제. 

예를 들어 10콤 이상일경우 포인트1회씩 적립. >> 이를 통해 원하는 유닛을 골라 액티브스킬 턴 감소. 

이를 통해. 유저들은 턴조절할지,드롭관리할지,액티브스킬턴을 관리할지 선택에 기로에 서게 됩으로써 

보다 능동적인 플레이를 할수있다 생각됩니다. 

 

제생각이 굿이라면 추천 눌러주세여. 

절대. 아이패드를 갖고 싶어서가 아닙니다. ㅡㅡ;;; 

읽어주셔서 감사. 

 

 

추천: 12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