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글은 메타트론 우라투기장을 목적으로 게재 되었으며, 지극히 개인적인 파티 이다..
● 서브를 저렇게 채용한 까닭은 에이르는 50%이하 공격 각성으로 인해 엄청난 딜을 낸다.
이자나기의 3턴마다 돌아오는 스킬을 사용하면 에이르가 자주 발동 되므로, 에이르는 필수 서브라 볼 수 있으며,
던전에서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채용가능하다.(다만 스킬작이 너무하다..)
이자나기 역시 필수 서브라 생각된다. 3턴마다 체력을 50%로 만들어 주기때문에 체력조절이 쉽고, 인헨스 까지 달려 있기 때문에
1석2조이다. (메타트론 특성상 신타입 서브만 들어갈 수 있는데, 이자나기가 신타입 인헨스라 서로 찰떡궁합이다.)
풍신은 7콤각 3개와 우수한 기본공격력 때문에 채용하였으며, 우라투기장에 가끔씩 나와서 속을 썩히는 스탈링, 소티스, 파르바티를 견제하기 위함이다.
마지막 카미무스비는, 우라투기장에 단골로 등장하는 근성유닛을 제압하기 위함.
그 외에 빛/암 기준 7콤각+2way 가 달린 신타입 서브는 대부분 채용가능하니 메타트론이 있다면 무조건 사용하자.
● 계승으로는 리더 메타트론엔 메타트론(중요한 스킬이므로 같은 몬스터 계승)
서브 에이르에는 스킬작 안된 에이르 계승,
가장 중요한 핵심서브인 이자나기에도 역시 이자나기 계승,
풍신엔 오로치를 계승한다. (우라 투기장을 돌다보면 턴밀이 먹히는 구간이 꽤 된다. 위험구간에서 사용)
마지막 카미무스비를 채용한 까닭은, 우라투기장엔 근성유닛이 매우많다.
● 초각성은 에이르 50%이하 공격력 상승, 이자나기 7콤각, 풍신 7콤각(에이르에 바인드 해제가 있으므로 바막보단 딜위주인 7콤각 추천) 등이 되겠으며,
일단 메타트론 궁극진화가 들어와서 직접 실험해봐야 잠재각성과, 동속계승등을 고려해봐야 할 것 같다.
가장 위험한 층인
선제 공격 : 145,185
선제 공격 : 136,440
을 버틸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 그 외에 메타트론으로써 딱히 위험구간이라하면,, 6층/12층/15층에 나오는 흡수몹 스탈링/소티스/파르바티가 되겠다.(풍신에 게승한 오로치가 안올라 오도록 턴관리 필수)
또한 16층에 나올 하시히메는 빛/어둠 흡수가 끝나면 손쉽게 잡을 수 있기에 이것만 조심하자.
● 궁극진화가 들어오면 층 별로 세분화 하여 한번더 공략을 작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