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초월 극한의 투기장 3] 파스카×백야차 긴토키 pt. BlunelN5 04-28 조회 426 0


//youtu.be/5vVEngb1fEU

 

이번 시간에는 은혼 콜라보의 주인공 몬스터인 긴토키의 분기 궁진 형태인 백야차 긴토키와 파스카의 믹스매치로 초월 투기장 3을 도전해봤습니다.

 

백야차 긴토키는 물의 2콤보 이상일때 경감을 가져가고 물을 6개 이상 이을 경우 콤보수 2 추가와 고정대미지 효과를 가할 수 있는 친구입니다. 참고로 모든 공격 관련 배수는 물의 2콤보에 쏠려 있기 때문에 매 턴마다 물을 6개 이상 이을 필요는 없습니다.

 

[파티 구성]

 

파스카 (신도 천극성황룡), 엘르샤 (강화된 목검), 카이바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카드), 디나 (우르무 스매셔), 벚꽃 눈보라 공주 (아토의 양산) / 백야차 긴토키 (호박데비)

 

※ 어둠막 내성 하나가 모자란 파티입니다. 파티 구성하실때 주의 부탁드립니다.

※ 매턴 L자 써서 넘어간 것은 디나의 스킬인 '물드랍을 3개 생성한다'의 효율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입니다.

 

[파스카×백야차 긴토키의 장점]

 

- 백야차 긴토키의 리더스킬을 효율적으로 써먹을 수 있음. 특히나 후반부 근성 사용하는 무효화 몬스터 상대할때 관통 하면 일단 2콤보에 추가타는 해결이라서 추가타 부담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 백야차 긴토키 자체도 콤보강화 3개에 관통 초각까지 올려줄 수 있어서 딜러 역할로 쏠쏠하게 써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파스카×백야차 긴토키의 단점]

 

- 디나 의존도가 너무 높습니다. 7×6 드랍판이라고 해도 물의 2콤보, 즉 매 턴마다 물드랍 6개를 확보하기가 쉽지 않은데 디나가 그걸 해결해주면서 딜러까지 해주다보니 디나 없이는 굴리기가 쉽지 않을 정도입니다.

- 백야차 긴토키가 파라미터 배수를 갖고 있지 않아서 기본 체력이 높지 않습니다. 그런데다가 드랍판에 물드랍 6개가 확보되지 않아서 긴토키 배수 발동을 못할 경우에는 다음층 선제가 매우 두려워지는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 서브, 어시스트 폭. 디나가 필수이다보니 결국 스부를 많이 끌어올 수 있는 친구들이 주로 들어가게 되고, 그렇다보니 서브 구성도 빡세고 내성 구성도 빡센 편.

 

[파스카×백야차 긴토키 총평]

 

- 디나가 있으면 무난하고 굴리는 맛도 있는 친구. 특히나 들어갈 수 있는 딜러들이 대미지 높게 뽑기로 소문난 친구들이 많아서 후반부에 돌리는 맛도 나름나름 있습니다.

- 디나가 없으면 고통의 굴레. 춘리 있다면 99턴 기우제로 어느정도 해결 볼 수 있겠지만, 그래도 매턴마다 3개씩 안정적으로 뽑아주는 것과는 멘탈적인 차이도 어느정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나쁘지 않은 리더인데 '다른 리더 제치고 얘를 굴려야 하나요?'라고 묻는다면 그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냥 딱 장난감 정도의 위치인 것 같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BlunelN5 | Lv. 30
포인트: 79,358
T-Coin: 5,277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