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초월 극한의 투기장 2] 세이나×세이버 pt. (Feat. 치린도라 난입) BlunelN5 02-11 조회 273 0


https://youtu.be/cZtk7qh1IMo

 

이번 시간에는 이벤트 기간동안 초월 극한의 투기장 2에서 난입하는 치린 드래곤을 잡기 위해 초월 투기장 2를 가봤습니다.

 

초월 투기장 2는 슈퍼 노엘 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으로, 2층 고에몬, 4층 코타로를 필두로 정령왕 키이라까지 이런저런 패턴이 많이 등장해서 유저를 괴롭히는 투기장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런 초월 투기장 2에서 난입하는 치린 드래곤을 잡기 위해서 세이나×세이버 (a.k.a 세이나버) 파티로 도전해봤습니다.

 

이전 페루루×나루카미 루프 썼을때보다 퍼즐링을 해야해서 좀 귀찮긴 한데 그래도 안정적으로 클리어 가능해서 만족스럽게 굴렸습니다.

 

또한 이번 치린드래곤 난입은 파티에 초환생 사방신 중 하나를 리더나 서브로 투입할 경우 난입률이 상승해서 서브로 초환생 레이란을 투입해봤습니다. 분명 확업일텐데 무려 5트 할 때까지 코빼기도 안보였네요 ㅜ

 

[파티 구성]

 

세이나 (강도 열호장선), 세이나 (신멸조 알 페리어), 초환생 호루스 (천람의 금), 크리스마스 그레모리 (불속성 셰린포드 카드), 초환생 레이란 (야토의 양산) / 세이버 (V 버클)

 

※ 세이나가 변신할때 불, 물 드랍 확률 버프를 걸어주기 때문에 세이나 둘로 루프를 굴리지 않아도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 리더 세이나, 프렌 세이버 위치 서로 바뀌어도 상관 없습니다.

※ 크리스마스 그레모리 대신에 다른 각무 회복 서브 들어가도 되긴 하는데 4층 코타로 대처 가능한 친구로 들어가야 합니다.

※ 야토의 양산 대신에 다른 대미지 흡수 무효 들어가도 상관 없습니다.

※ 드래곤 담당 딜러 들어가줘도 될 것 같고, 세이나에 드래곤 킬러 어시 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BlunelN5 | Lv. 26
포인트: 42,102
T-Coin: 2,022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