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초월 마의 문의 수호자/실패 주의] 정월 요미×할코튼 (Feat. 3라죠아) BlunelN5 02-17 조회 461 0


https://youtu.be/HE924gH9BCk

 

이번 시간에는 3라죠아가 시스템으로 굴러가는 정월 요미×할코튼 파티로 초월 마문기장을 돌아봤습니다.

 

정월 요미는 이번 정월 시즌에서 새롭게 환생 진화를 부여받았고, 타코야끼 각성과 함께 빛, 어둠을 동시에 지우는 것으로 60% 경감을, 빛이나 어둠을 5개 이상 지우는 것으로 1의 추가타를 부여받게 됐습니다.

 

할코튼은 예전에 되게 잘 쓰였던 친구였는데 요즘은 있는 줄도 모르고 살았다가 정월 요미에 좋은 콤증 리더가 뭐가 있을까... 하다가 2콤증에 쌍경감도 있어서 한번 믹스매치 해봤습니다.

 

사실 정월 요미도 그렇고 할코튼도 그렇고 안정적인 빛과 어둠 드랍 수급이 중요해서 서브를 어떻게 짤까 고민하다가 기왕 이렇게 된거 이번에도 설가네샤 못 뽑은 설움을 풀자는 생각으로 그냥 3라죠아 기용해서 시스템을 돌려버렸습니다... ㅋ... ㅋㅋ... ㅋ...

 

덕분에 드랍 수급은 확실히 쉬워져서 좋은데 뒷구에 독하고 방해가 끼다보니까 회드랍이 덜 떨어져서 안그래도 회복력이 고통스러운 파티에서 더 고통스러운 상황을 연출하기 좋았습니다 ㅜ

 

[파티 구성]

 

설요미 (데잔), 설라죠아 (웨딩 스모크), 설라죠아 (라의 목걸이), 설라죠아 (즈볼타), 폴로네 (알 페리어) / 할코튼 (즈볼타)

 

※ 추천 파티 아닙니다. 알키오네, 빛메노아, 암메노아, 목메노아를 거즘 포기하는 구성입니다. (알키오네는 뒷구 많이 뜨면 인핸스 없이도 될지도...)

※ 어차피 매 턴마다 설라죠아가 독과 방해 뒷구 스킬을 계속 돌려주기 때문에 방해 뒷구 내성 잠각 없어도 됩니다.

※ 즈볼타는 드강도 있지만 HP 80% 이상 강화 각성이 있어서 달아줬습니다. 관통을 할코튼이 혼자 담당하는 구조라서 딜각성으로 보조가 꼭 필요합니다.

※ 설요미에는 데잔보다 2턴 이상 속흡이나 인핸스 계승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메노아 대비 2턴 이상 속흡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차피 지울 수 없는 드랍 회복은 라죠아 드랍 변환으로 간접 카운터 가능하고, 그 외에 각무 날아오는 구간은 어느정도 버티면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꼭 폴로네가 들어갈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다른 몬스터 중에 변신하는 몬스터가 있는 것도 아니라서 그냥 소티스 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당한 풍신류 써도 될 것 같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BlunelN5 | Lv. 30
포인트: 79,413
T-Coin: 5,283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