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새학기 맞이 투기장 챌린지! 2] 세이나 pt. (Feat. 2배속) BlunelN5 02-25 조회 330 0


https://youtu.be/vJW_5ZjL8r0

 

[타임라인]

 

00:00 초월 경계의 화신

08:12 초월 마의 문의 수호자

 

이번 시간에는 초월 경계의 화신과 초월 마의 문의 수호자를 합친 새학기 맞이 투기장 챌린지 2를 2배속으로 달려봤습니다.

 

애초에 '극한의 투기장'과 '수라의 환계'라는 던전 자체가 컨셉이 많이 다른데 하필 그 두 던전을 이어버리는 바람에 결국 내성부터 시작해서 모든것을 다 챙겨야 하는 던전이 되어버렸습니다. 덕분에 파티 구성하느라 머리 터져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초월 경계의 화신은 독, 어둠, 방해 면역과 구름, 띠 면역이 모두 필요하고, 흡수를 대처할 수단과 아텐, 잠각 처리를 위한 수단이 필요합니다.

 

아텐과 잠각 처리를 위해서는 고정대미지를 이용하는 방법과 가드브레이크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잠각까지 모두 처리를 위해서는 30만 이상의 고정대미지가 필요해서 저는 가드브레이크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파티를 구성했습니다.

 

수라의 환계는 기믹보다는 딜 위주로 구성해야 하는 던전이라서 구름과 띠막은 없어도 되지만 소티스가 등장하기 때문에 흡수 무효는 꼭 챙겨줘야 하는 던전입니다.

 

특히 주의해야 할 구간은 초월 경계의 화신 후반부에 등장하는 셰에라자드와 요미드래곤으로 둘이 뿌리는 룰렛을 그대로 안고 수라의 환계에 진입할 경우 루시퍼 층 난이도가 비약적으로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셰에라자드는 99턴 룰렛을 사용하지만 4번째 턴에서 빛, 어둠 속성을 흡수하며 각 모서리에 1턴짜리 룰렛을 생성하기 때문에 조금만 버텨주면 룰렛을 덮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요미도라는 10턴동안 십자 모양의 룰렛을 생성하기 때문에 최대한 버티고 넘어가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ㅜ

 

이래저래 라인업이 꼬인 부분이 많아서 조금 급하게 깬 감도 있지만, 그래도 1트만에 끝내서 정말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ㅜㅜ

 

[파티 구성]

 

세이나 (강도 열호장선), 탄지로 (명창 정룡은월), 네즈코 (미키와 친구들 포토), 초환생 호루스 (불속성 셰린포드 카드), 크리스마스 폴로네 (신멸조 알 페리어) / 세이나 (코튼의 목걸이)

 

※ 코튼의 목걸이 빠지면 추가타 없는 파티입니다.

※ 전원 변신하면 5속성 충족되면서 가드브레이크 발동 가능합니다.

※ 리더를 탄지로로 바꾸면 가드브레이크부터 시작해서 편성 난이도가 많이 낮아집니다. 특히 이노스케도 기용 가능해서 폴로네 없어도 충분히 굴러갑니다.

※ 초월 경계의 화신은 인핸스도 그렇지만 조작 감소와 회복력 감소 디버프를 조심하셔야 하고, 초월 마의 문의 수호자는 극후반부 대미지를 조심해주셔야 해서 강한 인핸스를 섞는다던지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BlunelN5 | Lv. 26
포인트: 42,101
T-Coin: 2,022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