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수요일의 투기장] 페가수스×도트 겐쥬로 pt. BlunelN5 09-01 조회 124 0


https://youtu.be/6E-q7lkPhM8

 

이번 시간에는 세번째 요일 투기장인 수요일의 투기장을 돌아봤습니다.

 

역시 수요 던전의 강화판입니다. 그래서 주로 가면들이 등장하고, 라인업상에는 고대의 삼신가면까지도 등장은 합니다. (드랍을 잘 안할 뿐...)

 

추후 난입 이벤트로 제로그 인피니티의 궁극진화에 필요한 휘석을 얻을 수 있지만, 아직 이벤트 기간은 아니기 때문에 난입하는 몬스터는 브라흐마 드래곤 뿐입니다. 브라흐마 드래곤은 보스가 아닌 층 아무곳에서 난입합니다.

 

전체적으로 가면이 사용하는 바인드 패턴이 많기는 한데, 중간에 다른 친구들이 좀 등장하다보니까 각무라던지, 대미지 흡수나 속성 흡수 같은 기믹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덕분에 챙겨야 할것들이 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삼신가면이 각무 3턴에 랜덤으로 서브 셋에 바인드를 뿌리는 패턴이라 각무와 바인드 해제는 리더나 프렌이 들어줘야 하는 것도 꽤 불편 요소이지 않나 싶네요.

 

보스로는 난입 없을때 기준으로 비다르, 브라흐마, 자팡 중 하나가 등장합니다. 브라흐마랑 자팡은 그런갑다 할 수 있는데 비다르가 꽤 빡센 편입니다. 주의해서 파티 구성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파티 구성]

 

페가수스 (시가라키의 손), 사쿠라 (라죠아의 큰 붓), 아라라기 (어둠 속성 네이 귀걸이), 클라우스 (아누비스의 목걸이), 초환생 아누비스 (멧돼지 탈) / 도트 겐쥬로 (키레이의 로자리오)

 

※ 구름막, 띠막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 대미지 흡수 몬스터 한 층 있습니다. 흡수 무효 하나 정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 빛, 어둠 10턴 흡수하는 몬스터가 나옵니다. 빛이나 어둠 속성 파티 구성중이시면 속성 흡수 몬스터도 챙겨주셔야 합니다.

※ 도트 겐쥬로에 올린 키레이의 로자리오는 삼신가면의 각무와 서브 바인드 해제가 제 1 목적이고, 브라흐마 드래곤이 난입했을때 십자 공격으로 초암흑 해제가 제 2 목적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BlunelN5 | Lv. 28
포인트: 49,511
T-Coin: 2,592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