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토요일의 투기장] 페가수스 pt. BlunelN5 09-04 조회 135 0


https://youtu.be/AaYK1cd9S3U

 

이번 시간에는 요일 투기장 중, 토요일날 개방되는 '토요일의 투기장'을 돌아봤습니다.

 

토요일 던전의 강화 버전으로, 휘석을 주로 얻을 수 있는 던전입니다.

 

휘석이 뿌리는 2턴밀부터 시작해서 전반적으로 턴밀 패턴이 많이 등장하고, 특히 2층에서 한번, 8층과 9층에서 한번씩으로 총 세번의 대미지 흡수 몬스터가 등장하기 때문에 1턴 이상 지속되는 흡수 무효와 2턴 이상 지속되는 흡수 무효로 최소 2기 이상의 흡수 무효 스킬을 챙겨주셔야 합니다.

 

대미지 흡수를 사용하는 몬스터들이 다 6턴 이내로 대미지 흡수를 사용하긴 하는데 대미지 흡수 지속 턴이 끝날 경우 전멸기를 날리는 패턴 등이 나오기 때문에 대미지 흡수 무효 스킬을 사용하는게 아무래도 스트레스가 덜합니다.

 

난입이 없을때 기준으로 자하크, 첸리, 치린 중 하나가 보스로 등장하며, 특히 치린은 강림때와 동일하게 방패와 같이 등장해서 방패를 먼저 제거해야 치린 본체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추후 난입 이벤트로 보스층에서 파간의 물속성 궁극진화에 필요한 휘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초월 신비의 차원 업데이트 후에는 특대 휘석들도 난입하기 때문에 특히나 휘석 파밍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던전입니다.

 

[파티 구성]

 

페가수스 (명순룡의 호순부), 유희 (분노의 알), 아라라기 (학원 아마테라스 학생증), 초환생 브리트라 (어둠 속성 네이 귀걸이), 에바 초호기 (툰월드 카드) / 페가수스 (레긴레이브 카드)

 

※ 뱃지는 뒷구 없음

※ 에바 초호기는 턴 적당히 짧으면서 4스부 이상인 몬스터 찾다가 들어갔습니다. 비슷한 턴에 비슷한 스부의 다른 몬스터로 대체 가능합니다.

※ 대미지 흡수도 그렇긴 한데 턴밀이 꽤 많이 등장하는 던전이라서 잠각은 턴밀 내성 위주로 달아주시면 좋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BlunelN5 | Lv. 28
포인트: 49,511
T-Coin: 2,592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