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숨겨진 보물 챌린지! 2] 초환생 카구츠치×스토리 하쿠 pt. (Feat. 히든 요소 3가지 동시 충족) BlunelN5 11-29 조회 221 추천 3 0


https://youtu.be/SVEHT_whj38

 

이번 시간에는 11월 29일 개방된 '숨겨진 보물 챌린지'의 두번째 던전을 돌아봤습니다.

 

두번째 숨겨진 보물 챌린지는 조건을 충족하지 않을 경우 보스로 헤라 닉스가 등장하지만, 특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히든 보스인 헤라 -LUNA-가 등장하고 던전 클리어에 성공할 경우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번 숨겨진 보물 챌린지 2의 숨겨진 요소는 아래의 총 세가지 입니다.

 

1. 팀에 제우스&헤라 진화체를 편성

2. 팀에 자하크 진화체를 편성

3. 팀에 모와를 편성

 

※ 몬스터의 육성 정도는 상관 없으나 진화 루트가 다른 경우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ex. 자하크의 미진화체가 들어갈 경우 조건이 충족되지 않음.)

※ 숨겨진 요소에 해당하는 몬스터를 다수 팀에 편성해서 다수의 조건을 충족하는 방식도 가능합니다. 반대로 하나씩 편성해서 하나씩 추가 보상 획득하는 것도 가능.

 

저는 이전에도 그랬듯 기왕 하는거 한번에 끝내자 싶어서 세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파티로 도전해봤습니다. 파티 구성이 빡세다 싶으시면 조건을 나눠서 달성하시는 방법도 있어서 조율하면서 구성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파티 구성]

 

초환생 카구츠치 (초점사약결), 모와 (독안신의 애도), 자하크 (신도 천극성황룡), 제우스&헤라 (아마코즈미), 세리카 (로 아이아스) / 하쿠 (리쿠우)

 

※ 하쿠에 방해 내성+ 초각성입니다. 보스로 등장하는 헤라 -LUNA-가 신, 악마 타입이라 카구츠치, 하쿠 같은 친구한테 악마 킬러 잠각 주면 더 좋습니다.

※ 보스로 등장하는 헤라 -LUNA-가 선제공격으로 116,442 가량의 공격을 날려서 그만큼을 넘기는 HP 확보가 필요하다보니 뱃지는 HP+로 착용합니다.

※ 카운터 필요한 기믹은 스킬 봉인, 독, 방해, 어둠, 구름입니다. 조작시간은 헬퍼 하쿠의 리더스킬 고정으로 방어합니다.

※ 카구츠치에 어시스트한 초점사약결은 3층에서 사용 가능한 다른 각성 무효 해제 어시스트로 교체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 세리카에 어시스트한 로 아이아스는 2층에서 사용 가능한 2턴 이상 지속되는 속성 흡수 무효 어시스트로 교체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층 별 택틱]

 

※ HP/방어력 순서입니다.

 

- 1층: 3속성 이상 배수 발동

 

- 2층: 속성 흡수 무효 스킬 사용 후 3속성 이상 배수 발동

 

- 3층: 각성 무효 해제 사용 후 3속성 이상 배수 발동

 

- 4층: 3속성 이상 배수 발동

 

- 5층: 5드랍 추가타 포함 3속성 이상 배수 발동

 

- 6층 (히든 보스): 5드랍 추가타 포함 3속성 이상 배수 발동​ 

추천: 3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BlunelN5 | Lv. 28
포인트: 52,662
T-Coin: 2,865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