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다이의 대모험 챌린지] 슬라임 Lv.99×초환생 프레이 pt. (Feat. 다이의 대모험 에그 굴려보기) BlunelN5 04-26 조회 110 0


https://youtu.be/LvkltM1EdqY

 

[타임라인]

 

00:00 다이의 대모험 챌린지

05:24 콜라보 대략적으로 알아보기

05:59 확률과 위시 체크

07:18 1차 에그 굴려보기

15:04 2차 에그 굴려보기

16:58 마무리

 

※ 퍼즐앤드래곤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는 영상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4월 25일부터 한국 퍼즐 앤 드래곤에 복각한 다이의 대모험 콜라보의 챌린지 던전을 돌아본 뒤에 에그를 굴려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다이의 대모험 콜라보는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콜라보로 마법석 7개로 진행되는 에그가 개방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전 처음 개방됐을 당시에는 고레어도 몬스터들이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기는 했었지만 묻히는 속도가 빠른 편이었는데 이번에 전체적으로 상향, 진화를 잘 받은 덕분에 미스트 버언, 바란 같은 친구들의 평가가 반등하는 계기가 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신규로 등장한 마트리프, 킬 버언 같은 친구들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보니 도전 가치는 충분히 있는 콜라보인 것 같습니다.

 

문제는 6성 몬스터인데 딱히 눈에 띄는 상향도 없고 진화도 없는 와중에 확률은 엄청 잡아먹고 있다보니 상상 이상으로 6성 몬스터가 뜰 확률이 높습니다. 그런데 또 미스트 버언, 킬 버언, 마트리프 같은 주목받는 몬스터들은 7성에 몰려있기 때문에 교환도 못하는 상황이라 자칫 잘못하면 대량 출혈로 이어지는 결과가 될 수도 있는 콜라보이기도 합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에그 드래곤 피버와 기간이 겹쳤다는 점인데 에그 드래곤 피버를 4라운드까지 달성하면 총 100개의 마법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그 100법석 안에서 쓸만한 친구들 건져가고 터는게 제일 이상적인 선택지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다른것보다도 미스트 버언 2개를 더 얻고 싶었는데... 에그가... 힘주고... 치우고... 악어떼고... 난리네요... ㅋ... ㅋㅋ... ㅋ...​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BlunelN5 | Lv. 29
포인트: 58,331
T-Coin: 3,342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