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시바 드래곤 강림] 네가지 파티로 돌아보기 BlunelN5 08-27 조회 384 0


https://youtu.be/LTvAGKKRm24

 

[타임라인]

 

00:00 마하 리더체인지 Ver.

06:42 세이나 루프 Ver.

13:24 안타레스 루프 Ver.

19:29 데이토나 리더체인지 Ver.

 

※ 퍼즐앤드래곤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는 영상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8월 27일 12시에 신규로 등장한 강림 던전인 '시바 드래곤 강림'을 네가지 파티로 돌아봤습니다.

 

시바 드래곤 강림은 몬스터 포인트 드래곤 강림의 네번째 던전으로 이전 몬스터 포인트 드래곤 강림과 동일하게 어시스트 무효에 리더와 프렌이 고정되어 있는 제한 사항을 갖고 있는 던전입니다.

 

이번 리더, 프렌 조합은 초환생 시바와 헤파이스토스 드래곤으로 초환생 시바에는 불 2콤보 관련 배수가, 헤파이스토스 드래곤에는 스킬 사용 관련 배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초환생 시바 드래곤이 파밍 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추후 등장할 초중력이 적용된 업염의 백룡을 파밍하듯 돌아주는 모습까지도 보여줬기 때문에 지금 당장 시바 드래곤이 없으시더라도 휘석을 넉넉히 확보해두면 나중이 편할 수 있는 그런 친구입니다.

 

또한 업염의 백룡 외에도 다양한 던전을 파밍하는데 사용되는 친구이기 때문에 파티 구성 가능하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휘석 캐서 진화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이번에 네가지 파티로 던전을 돌아봤습니다. 마하로 리첸하는 버전과, 리첸하지 않고 세이나 루프를 돌리는 버전, 안타레스 루프 버전, 클로로를 이용한 데이토나 리첸 버전으로 드랍만 마르지 않는다면 안타레스가 멍하니 굴리기에는 제일 좋아보였고, 안정성이 제일 높았던건 세이나 루프 버전이었던 것 같습니다. 쨌든 굴리는 사람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 파티로 한번 시험해보시고, 가장 편한 파티 찾아서 주회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BlunelN5 | Lv. 30
포인트: 63,554
T-Coin: 3,780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