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보조금 없어도..'고가 전기차' 판매 질주 국내에서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없는 1억원 이상 고가 전기차 판매량이 늘고 있다. 친환경이란 가치소비까지 더해지면서 고급 전기차 시장이 확장되고 있다. 성실기행 09-28 조회 1,722 0
일교차가 크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국제사회 대북 제재, 효과와 한계는?” 요즘 한국과 미국 전문가들은 한 장의 위성사진을 통해 북한의 경제난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민간 인공위성 사진업체인 ‘플래닛 랩스’(Planet Labs)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 북한이 남포항을 통해 중국의 식량 지원을 받고 있는 정황이 드러납니다. 북한은 인도와 베트남에도 식량 지원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조금 없어도..'고가 전기차' 판매 질주 국내에서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없는 1억원 이상 고가 전기차 판매량이 늘고 있다. 친환경이란 가치소비까지 더해지면서 고급 전기차 시장이 확장되고 있다. 27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 자료(테슬라 제외)를 보면, 국내에서 올해 1~8월 1억원 이상 전기차는 총 2334대가 팔렸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09대가 팔린 것에 비해 78.3% 증가한 수치다. 고가 전기차 시장은 포르셰가 주도하고 있다. 포르셰 준대형 전기차 세단인 타이칸은 파생 모델을 포함해 올해 총 932대가 팔렸다. 타이칸은 1억원 이상 전기차 시장 점유율에서 39.9%로 1위다. '러 탈출 러시' 위성사진으로도 확인..16km 차량 행렬 포착 강병철 특파원 = 러시아가 군(軍) 동원령을 피하기 위한 러시아 국민의 탈출 러시 보도에 대해 가짜뉴스라고 반박한 가운데 러시아에서 조지아로 넘어가는 국경에 10마일(16㎞)의 차량 행렬이 위성사진으로 확인됐다. 미국의 상업 위성업체 맥사 테크놀로지는 지난 25일 촬영한 이 같은 위성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워싱턴포스트(WP) 등 미국 언론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주장 손흥민의 소신 발언 "이강인만을 위한 팀이 되어선 안 된다"한국 축구대표팀의 주장 손흥민(토트넘)이 이강인(마요르카) 출전을 향한 과도한 관심에 대해 소신 발언을 했다. 이강인을 아끼면서도, 주장으로서 팀 전체를 헤아리는 깊은 마음을 전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FIFA랭킹 28위)은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카메룬(38위)과의 평가전에서 1-0으로 이겼다. 지난 23일 코스타리카와 2-2로 비겼던 한국은 9월 A매치 2경기를 1승1무로 마쳤다. 5만 9천 관중 연호에 이강인 "마요르카에서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9월 A매치 2연전. 이강인의 출전은 없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은 9월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카메룬과의 평가전에서 1-0으로 이겼다. 손흥민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린 가운데 파울루 벤투 감독은 주요 선수를 여럿 점검했다. 이강인은 출전하지 못했다. 경기 종료 10분 전. 경기장을 함성으로 뒤덮은 5만 9천 관중이 이강인의 이름을 연호했지만 달라지는 건 없었다. 미국 집값, 10년만에 첫 하락..전년대비로는 사상 최대폭 둔화 미국의 집값이 10년 만에 떨어졌다. 1년 전보다는 여전히 훨씬 높은 가격이지만, 그 상승세는 역대급으로 꺾이는 추세다. 글로벌 시장지수 제공업체인 'S&P 다우존스 인덱스'는 27일(현지시간) 미 주요 도시들의 평균 집값 추세를 측정하는 7월 S&P 코어로직 케이스-실러 주택가격지수가 전월보다 0.2% 하락했다고 밝혔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성실기행 | Lv. 2
포인트: 310
T-Coin: 36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