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버튼을 누르면 스킬 큐에 저장되도록 만들어봤습니다.
피드백 주신 게임이 좀 지루하다는 부분은
막대 바가 충전되는 속도를 빠르게하고 배경음과 효과음을 변경하는 방향으로 해보려합니다.
게임 방향은 노가다 형식의 게임으로 하려고 합니다.
이유는 기획을 해본 적이 없어서 벨런스 잡기가 어렵습니다.
원래는 스킬을 모으고 속성 별 스킬을 사용해서 적과 싸우는 방향으로 갈려고 했는데.
스킬이 많아지면 많아 질 수록 벨런스 잡기도 어려워지고 재미가 없어질 것 같더군요.
차라리 노가다 게임형식으로 가면서.
소수의 스킬로 재미를 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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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몬스터가 위에서만 등장하는데
몬스터를 위 아래 좌 우 사방으로 등장할 수 있도록 수정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케릭터 사이즈를 좀 크게 만들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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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으로 남아 있는 작업.
- 길 찾기 수정.
- 아군 리젠 위치 변경 : 적 리젠을 한 방향이 아닌 위 아래 좌 우 4방향으로 출현되도록 수정.
- 케릭터 반지름 변경.
- 케릭터 사이즈 변경.
- 타겟팅 방법 수정.
- 아군 케릭터가 힐 할 때 모션 변경.
- 아군 케릭터가 스킬 사용할 때 사운드 변경.
- 케릭터 Z 위치가 수정.
- 몬스터 벨런스 다시 잡기
- BGM 사운드 변경.
- 게임 코인 레벨 한계 줄이기.
- 기존 리소스 삭제.
- 막대 바 충전 속도 빠르게.
- HP 바 위치 조정
- 공격했을 때 2 타 공격이라면 2 타부터는 범위 체크 중지.
- 인증 관련 설정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