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건조하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피부가 하얗게 일어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도 그랬어요.
아무리 뭘 발라도 건조함이 해결이 안 돼서 팩도 해보고 수분크림도 발라봤는데, 효과가 없어서 정말 속상했었거든요. 그런데 왜 이렇게 건조한지 알게 됐어요. 바로 수분, 영양, 보습 이 세 가지가 제대로 채워지지 않아서 그런 거였더라고요.
근데 이걸 하나하나 다 바르기엔 너무 번거롭고 시간도 아깝잖아요. 그래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고 인터넷을 정말 열심히 찾아봤어요. 그 과정에서 크림만 4~5개는 사봤던 것 같아요. 그런데 그중에서 딱 하나 괜찮은 제품을 찾았어요.
바로 하빗 아쿠알란 크림이라는 제품인데요, 생소하긴 했지만 정말 숨은 보물 같은 느낌이었어요. 처음에는 큰 기대 없이 발라봤는데, 생각보다 건조하지 않고 보습이 오래가더라고요. 무엇보다 끈적임이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끈적이면 바람 불 때 머리카락이 얼굴에 붙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이 없더라고요.
성분도 순해서 저처럼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 후기가 많지는 않던데, 신생 브랜드라서 그런 것 같아요. 어쨌든 피부가 건조하고 하얗게 일어나서 고민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