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에 봉인을 깨고 나타난 공포의 군주 디아블로. 과연 그 위력은 대단했습니다.
여러 페이즈를 걸쳐 약해지기는 커녕 엄청난 강력함으로 유저를 압박해왔기 때문입니다.
성역을 완전히 뒤엎어버리려는 절대 악 앞에서 유저들은 과연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우선 디아블로를 만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깨야할 퀘스트가 있습니다. 바로 대천사 티리엘의 검 엘드루인을 찾는
정의의 시련을 완료해야만 합니다. 스토리가 굉장히 촘촘하게 잘 짜여져 있기에 꼭 보고 넘어가시길 권장합니다.
저도 깨보니까, 왜 티리엘의 검을 플레이어가 들어야 하는지, 디아블로는 어떻게 부활하는지 상세하게 알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도전 던전도 새롭게 출시됐습니다. 산산조각난 성역에 등장하며 기존보다 더 어려운 난이도로 개편되어 나왔습니다.
물론 그만큼 더 강력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거를 타선이 없겠더라구요. 또한 매주 도전 던전을 처음 완료하게 되면 세트 아이템을
확정하여 얻을 수 있는 궤짝이 주어지니 꼭 참여하시길 권장합니다.
지옥성물함에 새로운 우두머리도 등장합니다. 각각 불지옥 난이도를 오픈하기 위한 보스들인데 고문관 보그마리크를 처치하면
불지옥 5단계, 녹아내린 자 멀가이스트를 처치하면 불지옥 6단계가 오픈됩니다. 여기에 강력한 보스인 군주의 그림자 데오스브레이도
등장하니까 어느정도 육성이 된 유저라면 꼭 동참하여 처치해보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전설 보석도 추가됐습니다. 5성 금빛 창공, 2성 자비의 수확, 1성 혼란 운반자인데, 태고 균열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테이블 변경 시 마다 5성 전설 보석을 획득할 때마다 50% 확률로 금빛 창공을 얻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성장의 기회는 아직 닫히지 않았습니다. 바로 WOW 크로스오버 이벤트가 12월 31일까지 연장되었기 때문입니다. 얼어붙은 은총을 모아 필요한 장비와 더불어, 서리한 꾸미기 아이템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신규, 복귀 유저라면 꼭 참여하여 손해보는 일 없으시길 권합니다.
강력한 디아블로의 등장으로 많은 유저들이 공포의 성소에 몰려들고 있습니다. 확실한 처치를 위해 육성은 필수이니 위에 언급한 내용들을 잘 참고하여 성역에서 공포의 그림자를 걷어내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