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방치형 수련RPG 신선놀음:이모털 월드 리뷰 오메르타 07-06 조회 442 0



이번에 방치형 수련 RPG 신선놀음:이모털 월드가 CBT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한번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처음 봤을때 부터 수묵화 그래픽에서 신선한 느낌을 받아 흥미가 생기더라구요.ㅎㅎ

 



동양풍 일러스트에 수묵화 그래픽이 잘 어우러져 동양의 느낌을 잘살렸다 생각합니다. 또 캐릭터 일러스트에는 라이브2D와 더빙까지 더해져 몰입도를 상승시켜주네요.

 



신선놀음에서는 캐릭터의 능력치와 등급성장으로 명상에서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해 수련을 하실 수 있습니다.연체를 통해 체술계열을 수련하실 수 있으시고, 명상을 통해 법술계열을 수련하실 수 있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검술이나 창술을 선호하는 편이라 연체술을 선택했습니다.

 

 

​명상은 시간이 지날때마다 수련 연체점이 상승하는데요. 캐릭터의 등급이 높으면 높을 수록 요구되는 연체점도 늘어가기에 삼류 수련환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해 연체점을 추가로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이 삼류 수련환은 단약방이라 콘텐츠에서 제작이 가능한데요.

 



단약방에서는 게임을 진행하시면서 얻은 아이템들로 연단을 하셔서 단약을 제작 하실 수 있는 컨텐츠 입니다. 단약방을 잘 이용하면 빠르게 캐릭터의 능력치와 등급을 올리 실 수도 있겠죠?? 그럼 이제 중요한 연단에 필요한 재료를 얻어야 하는데요.

 



연단에 사용되는 재료들은 이렇게 비경이라는 필드에서 일반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시면서 얻으 실 수 있습니다. 

 



진요탑에서는 각 층마다 요수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각 층에 존재하는 요수들을 잡으면서 폐관수련을 하면 보상으로 스킬강화와 연단에 사용이 되는 아이템들을 얻으 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층이 높아질수록 요구되는 전투력또한 높아지기 떄문에 요구 전투력에 맞춰 성장시키고 도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대체로 컨텐츠들도 쉽게 즐길 수 있고, 무엇보다 수묵화 그래픽이 동양풍 느낌을 제대로 살려준 느낌을 받아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신선놀음 공식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략 이벤트, 평가 공유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와 게임 텍스트 수정 공모전 이벤트까지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고, 이벤트 보상으로는 페이코 상품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COOL: 0 BAD: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오메르타 | Lv. 1
포인트: 135
T-Coin: 18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