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3.2 패치가 진행됐다는 소식을 듣고 오랜만에 복귀해서 7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사실 초반에 조금 플레이를 하다가 시간이 안 맞아서 한 동안 게임을 못하고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디아블로가 등장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 복귀해서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잠깐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서 조금 소개를 드리면 이번 패치를 통해 공포의 군주 디아블로가 등장했습니다. 게다가 새로운 도전 던전, 신규 우두머리 등장, 신규 보석 3종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이번에 복귀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복귀자를 위한 혜택을 모아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며칠(약 5~6일) 뒤에 접속하면 복귀 점핑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꾸준히 처음부터 플레이를 하시는 것이 좋지만, 본격적으로 콘텐츠를 즐겨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점핑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성장 과정에서 가장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매일 로그인 보너스입니다.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주어지는 이 혜택은 단순한 보상이 아니라, 초반 성장을 도와주는 중요한 자원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매일 로그인하면 일정 기간 동안 전설 장비와 경험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데, 이 보너스는 일주일 동안 지속되며 꾸준히 접속할수록 더 좋은 아이템과 보상을 얻게 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그중에서도 WOW 크로스오버 이벤트는 강력한 장비와 매력적인 꾸미기 아이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놓쳐선 안 되는 기회입니다. 이번에 12월 31일까지 기간이 연장됐기 때문에 이벤트 참여 하시면서 디아블로를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확실히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많은 부분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이번에 복귀하신 분들도 많은데요. 오랜만에 복귀하신 분들은 글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