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크로우즈 해금하니까 재미있네요 기가맥히네 07-04 조회 674 0





6월 2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맨날맨날 조금씸 플레이했던 크로우즈 입니다.

현재 저격인 스나이퍼까지 개방하여 그레이 스톤을 플레이하는게 더욱 재미있어졌습니다. ㅎㅎㅎ

 

그레이 스톤의 경우 점령지가 방사형으로 퍼져있고, 고지대가 많아서 저격의 재미를 좀 더 느낄 수 있는 맵입니다.

중간지점인 E와 D를 중심으로 퍼져있기 때문에 E,D 점령지를 빠르게 점령해주고 유지하는 것이 팀원들의 리스폰 등 효율적인 이득을 챙겨줄 수 있다는 점

 



저의 경우엔 E와 C사이에 언덕에서 주로 포지셔닝을 하는데 C와 E 둘다 수비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공격까지

하지만 방사형 맵답게 사방팔방에서 적이 뒤를 노릴 수 있기 때문에 저의 경우엔 그레이 스톤맵에선 크레모아를 듭니다.

 

후방에 크레모아 두개를 설치해주고 저격 포지션을 잡기 때문에 약간은 안전할 수 있죠.

 



그리고 가끔은 죽은 뒤에 빠른 복귀 혹은 점령지 쟁탈을 위해 헬기, 탱크를 선택하여 리스폰하곤 합니다.

그냥 뛰어다니는 전투만이 아니라 좀 더 다채롭고 다이나믹한 전투도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아요.

 

이전 얼리 엑세스에 비해 상당이 좋아진 프레임과 그래픽으로 게임도 한결 편하게 즐길 수 있어졌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기가맥히네 | Lv. 6
포인트: 1,190
T-Coin: 150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