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4회만에 OCN 역대 최고 시청률 2위…"5·6회도 레전드 될 것" 행복한햄토리 12-10 조회 4,623 1

 

OCN '원더루'는 다시 한 번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놀라운 높은 시청률을 이어갔다. ocn은 이번 주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주목된다. OCN 토일 오리지널 '원더루'는 국가 사냥꾼으로 위장한 카운터 사냥꾼에 의해 지구상에서 악마를 물리친 명랑하고 땀이 나고 악마의 태피 영웅이다. 특히 4회 방송은 평균 6.7%(닐슨코리아 국가대표)로 4회 만에 OCN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첫 번째는 입증 된 솔리드 원본과 높은 문자 싱크로율입니다. "경이로운 소문"의 상승의 첫 번째 라운드는 이미 입증 된 견고한 작품입니다. 원작작가 챕터는 인간의 삶을 관통하는 하이로사랑의 상상력과 따뜻한 시선을 사로잡았고, 학교 폭력 등 우리 주변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회적 측면을 드러내는 이야기가 펼쳐져 웹툰 팬들과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 경우 조병규(소문), 유준상(가모탁), 김세정(도하나), 염혜연(추마옥) 등 배우들의 명품 연기 등 원작캐릭터가 150%의 싱크로율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특히 극중 타이틀곡 '소문'으로 고디를 지낸 조병규의 놀라운 성장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사고 후 목발없이 걸을 수 없었던 고등학생이었으며 일진이 촬영한 만큼 전무이사 카운터의 특수학생으로 평준화하는 과정은 짜릿했다. 동시에 마노웅규의 잠재력도 놓치지 말아야 할 점입니다. 조병규는 3-4방송에서 김세정처럼 악마의 과거를 읽고, 정씨의 땅(저지대과 이이남의 특별한 에너지의 땅)과 자유롭게 놀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다. '경이로운 소문'은 관객에게 용기와 위안,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사이다 드라마입니다. 4회에는안석환(최장)이 친구를 구하려 했고, 학교 폭력의 가해자인 조병규의 강한 동맹이었다. 특히 가해자의 폭행 사실을 폭로한 김은수(웅민)와 이지원(주연)의 입을 막아낼 용기가 있는 교사에게 "어느 쪽도 들을 수 없는 귀가 있다. 그건 또 다른 톤-투-될 교육입니다." 모든 사람의 소원처럼, "나는 이런 하나의 영웅이 있었으면 좋겠다", "경이로운 소문은"대신 chaglin과 원통형 사람들을 위해 싸우는 카운터의 행위이며, 신선한 연출, 엔딩, ephilogs, 통지로 이어지는 흥미로운 인스타존일이다. 김 감독의 신선한 연출도 '멋진 소문'의 등장에 한 몫을 하고 있다. 4회에는 일진을 상대로 격렬한 마노웅규의 공격이 VR 게임처럼 스릴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가상의 경험을 경험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셋째, 이 회사는 웹툰출신이 아닌 지옥을 그로테스크한 공간으로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소름 끼치는 느낌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엔딩, 에세이, 예고편으로 이어지는 관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있습니다. 4회에는 유준규로부터 전화를 받고 맑은 미소로 깊은 결말을 남겼고, 결말 이후에는 사악한 악마 이홍(지신)의 살인사건이 담긴 독살을 담아 자신의 잔혹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새로운 악마의 모습을 알리는 숨막히는 트레일러는 시청자의 질문을 일으키고 예고없이 맛제목을 얻었습니다. OCN '원더루' 제작진은 "다시 한번 시청자의 사랑에 감사드린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인본주의와 사이다 스프레드의 적절한 조합은 시청이 코로나 블루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직원들은 완성된 작품을 선보이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특히 5~6회 방송이 레전드 회의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나는 너를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행복한햄토리 | Lv. 1
포인트: 165
T-Coin: 15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