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창조적 혁신행정으로 지방자치 새로운 패러다임 선도 행복한햄토리 12-10 조회 4,048 0

 

정용용 도서관 로비 (c) 뉴스1 (남양주 = 뉴스1) = 광주남양주시는 7분 순에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혁신을 통해 지방자치단체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고 10일 밝혔다.3일 신도시 왕숙과 수도권 고속철도(GTX)-B는 교통혁신과 교통혁신을 크게 추진해온 남양주시장 감사버스 등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던 완전히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융합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결과를 창출하는 것"이라며 행정철학을 강조하며 거실을 융합한 공간, 올해 새로 지어진 정영도서관 입구에 들어서면 공간감각과 개방감을 느낀다.' 전통적인 도서관과 달리 책상이나 독서실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웨덴의 스톡홀름 중앙 도서관과 같은 북유럽 도서관을 통해 온 도서관 공무원이 숨겨진 노동을 볼 수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시민이 자유롭게 모여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각 연결 공간에는 원형 테이블과 소파가 장착되어 있어 책을 편안하게 읽고 토론할 수 있습니다. 책을 읽는 동안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옆집 공간에서 빵과 차를 마시러 갈 수 있습니다. 장소를 융합한 새로운 미디어 인재 육성 공간을 개척하려는 이석영 새해 미디어뮤지엄은 청소년을 위한 문화 플랫폼역할을 한다. 도서관이 있는 화도마을은 전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청소년 거주자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청소년들이 새로운 미디어 시대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과 경쟁력을 개발할 수 있는 적절한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 매체를 제작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와 음악 스튜디오, 전문 공연이 가능한 음악예술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젊은 이성애자,젊은 이들이 꿈꾸는 과정을 통해 반짝이는 다이아몬드로 태어나는 과정을 공유하는 새로운 미디어의 요람이 될 것입니다." 계곡에서 마주친 모래해변은 특수인의 이익을 위해 불법시설로 채워져 있으며, 눈 덮인 칭학천을 포함한 남양주의 계곡과 강은 남양주 시장의 원래 주인이었던 시민들의 품에 안겨 모든 주민들의 노력으로 돌아왔다. 설명회는 16회만 진행됐다. 그 결과 남양주시 강원예 사업의 주요 브랜드인 82개의 불법 시설, 1105개의 불법 시설, 청학해수욕장 등은 청학천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해변이나 봄모래에서 놀면서 리조트에 온 듯한 창의적인 상상력을 구현했다고 한다. 특히, 수십 년 동안 아무도 해본 적이 없는 강을 청소하고 해방 이후 처음으로 공공 강을 시민들에게 되돌려 주는 대표적인 사례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이었습니다." 1939년 한국 양주 평나호평역 에 이석영과 함께 원스톱 창업 생태계가 구축되고 있다. 자안강 부처 스타일의 이석영 선생님의 정신을 계승하는 의미로 지어졌으며, "힘든 시기를 기다려주면 기회가 있을 것"이라며 스타트업 LAB과 백화점을 공간에 융합시켰습니다. 1939년 지하 1층(1348㎡) 층으로 조성된 이석영과 함께 하는 이석영은 젊은이들이 직접 제품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는 판매 공간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및 합판 공유 영역이 배치됩니다. 우리는 젊은이들이 창립과 경제적 독립을 실현하고 더 많은 젊은이들에게 혜택을 주며 이 지역과 협력하고 협력하는 공생 창업 플랫폼을 목표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1939년 이석영과 함께 COVID-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청년의 경력개발 위기가 단절되고 임금이 삭감되고 최악의 고용 위기가 계속됐다. 많은 지자체가 트롤리버스를 관광형 도시 홉오프 버스로 사용하고 있지만, 남양주시는 시내버스로 최초로 운행하고 있다"며 "트롤리버스는 남양주시의 특산품이 되어 도시를 홍보하고 관광원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장소로 소개되었다"고 말했다. 남양주시는 10개 역과 10개역에 10대의 차량을 두고 도시를 외부적으로 홍보하는 좋은 홍보 아이템으로, 도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성재덕소를 연결하는 북한 강선에 배치할 계획도 검토하고 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행복한햄토리 | Lv. 1
포인트: 165
T-Coin: 15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