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노동개악법 중단하고 전태일3법을 즉각 입법하라" 행복한햄토리 12-11 조회 3,964 0

16 일 의 민주적 총거 농업을 완료... 노동법 위반법 [화성시민신문 윤미] (c) 화성시민신문 민주당 노정표 본부 는 지난 10일 송옥주 국회 의원실 앞에서 중대재난기업 처벌법, 정부, 여당 의장을 비롯해 기자회견에서 연대를 촉구하는 정양금속노동제조기지부장 민주당 대통령이 송옥주 의원직을 맡은 후 16일 기자회견을 열었다. 민주당은 어떤 정권인지. 민주노동성은 기자회견에서 "6월 3일 노동개혁법을 어떻게 진행하고 6월 3일 제3차 법안을 내놓지 않을 것"이라며 "정부와 여당은 지난 8일 노조법과 노동기준법 개정안을 통과하고 10대 임시국회에서 개정절차를 마무리하려 했다"고 밝혔다. "정부의 개정안은 ILO 핵심협약의 비준 없이 일부 독소 조항을 남긴 노조법 위반에 지나지 않는다." (c) 화성시민신문 본회의에서 통과된 노동조합법과 근로기준법 개정안에 따라 해고또는 실업자는 회사가 노조의 회원권을 보유할 수 있지만, 그 또는 그(것)들은 노조의 임원 또는 대리인이 아니야 한다. 노조 가입과 노조의 운영은 노조가 자체적으로 정한 것이어야 하며, ILO 또는 EU의 권고사항은 어떤 국가나 사용자가 개입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정부와 여당은개정안에 이를 반영하지 않았고, 개정된 법안에는 현재 2년 동안 시행중인 단체교섭합의의 타당성을 3년으로 연장하는 방안이 포함되어 있다. 교섭권 과 연계한 단체교섭권 등 3대 노동권 사용에 대한 제한을 가할 수 있는 주장이다. 민주당 야당은 또한 개정안이 이행될 경우 ILO 기준과 유엔 인권검토기구의 권고와 상충되는 3개의 소수 노동권을 보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c) 화성시민신문과 일반방재법(3일법)을 포함한 일반방재법. 특별노동조합 설립권을 보장하는 노동조합법 제2조 개정, 각종 국민의 사망으로 인한 중대한 재난기업처벌법 제정 등 국민앞에 약속된 법률의 3개 법안이 발의된다. 민주노동본부는 시민이 공무원법 등 국민앞에 약속된 법률을 즉시 시행할 것을 요구하고 있으며, 이 기사는 화성시 인민신문에도 게재되어 있다.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행복한햄토리 | Lv. 1
포인트: 165
T-Coin: 15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