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연금술을 활용한 전투를 경험하고 싶다면, '알케미스트 어드벤처'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1-30 15:26:03

[자료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슈퍼닷컴과 협력하여 PS4,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한국어화 발매되는 <알케미스트 어드벤처>의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마야가 되어 게임의 배경이 되는 이수르 대륙을 탐험하며 잊혀진 땅의 비밀을 밝히고 사랑하는 사람을 구해야 한다. 

 

<알케미스트 어드벤처>는 연금술의 신비로움을 다루는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 공기와 불을 이용해 전기를 만들거나 폭발을 일으키는 등 직접 조합한 물약을 다양하게 활용하여 적들과 싸우거나 지역 곳곳에 위치한 사물을 불태우고 얼리는 등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녔다. 

 

 


 

또한, 적마다 다른 약점 및 속성 저항을 파악하여 불, 얼음, 전기 등 원소를 이용한 공격으로 보다 유리하게 전투를 이끌어야 한다. 이에 더해 스킬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연금술을 익히고 장비를 제작하는 등 주인공 마야를 성장시켜서 더욱 강력한 적들이 기다리고 있는 새로운 지역을 연금술을 이용해 탐험해야 한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연금술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직접 물질을 섞고 실험하여 만들어낸 물약으로 전투와 퍼즐에 적절히 활용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폭발, 공격력 증강, 방어력 증강이 있다. 

 

불, 물, 땅, 공기 네 종류의 기초 원소를 조합하여 용암, 얼음, 번개, 흙, 모래, 증기 등 2차 원소를 만들 수 있고 특별 재료 및 각종 금속을 조합하여 더욱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물약은 상황에 맞게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퀵 슬롯 기능을 제공하여 유저의 편의성을 돕는다. 

 

PS4,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알케미스트 어드벤처>는 추후 보다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