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넷마블,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 6월 18일 글로벌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6-03 11:40:51

[자료제공: 넷마블]


- <스톤에이지 월드> 글로벌 172개국 출시 예정

- 원작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

- 현재 공식 사이트 통해 사전등록 진행 중…다양한 게임 재화 보상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를 오는 6월 18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오늘(3일) 밝혔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한국을 포함해 172 개국에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이 게임은 캐쥬얼한 3D 그래픽으로 석기 시대 생활, 다양한 펫 등 원작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용자들은 조련사가 되어 25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하고 수집하여 길들일 수 있으며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수행한다. 이에 더해 결혼과 부족 시스템 등 다른 이용자들과의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00만 스톤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할 시 조개 5만 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를 통해 지속 공개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