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완전히 새로 개발된 팡야, 엔트리브 스포츠 RPG 신작 '팡야M'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7-02 17:42:23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 캐주얼 게임, 그 한계를 넘기 위한 도전


<팡야M>은 인기 PC 온라인 게임 <팡야>의 재미를 모바일로 구현한 게임이다. 원작 IP의 감성을 바탕으로 한 ‘판타지 골프 육성 게임’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용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조작감을 경험할 수 있다.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판타지성이 더해진 ‘팡게아’ 스킬 등을 <팡야M> 고유 콘텐츠로 추가해 스포츠 장르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스포츠 RPG를 선보일 계획이다. 

 

 

 

# 글로벌 40개국 2,000만명이 사랑한 <팡야> IP가 모바일로 재탄생 

 

온라인 캐쥬얼 골프 게임의 대표 IP <팡야>가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한다. <팡야>는 2004년을 시작으로 글로벌 40여 개 국가에 출시하며 오랜 세월 동안 사랑받았다. 이용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 <팡야> 사운드의 짜릿한 순간을 캐쥬얼한 그래픽에 담아 새로운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팬픽, 만화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이용자의 사랑을 받았던 <팡야>의 스토리도 한층 더 보강한다. 원작에서 다루지 않은 '팡야 섬’의 60여 종의 메인 스토리를 캐릭터의 모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상상을 넘어선 판타지 필드와 전략적 요소 

 

<팡야M>에서 선보일 필드는 원작의 세계관을 모두 담아내는 동시에 전략성을 가미하여 한층 발전됐다. 

 

새로운 필드는 맵 곳곳에 ‘부스터 링’, ‘시계탑’ 등 비밀 장치가 더해졌다. ‘인페르노’, ‘블루 코스트’ 맵과 같이 과거의 디자인 감성을 계승한 코스와 독자적으로 설계된 새로운 코스를 더해 총 200여 종의 판타지 필드가 준비되어 있다. 필드의 비밀 장치 요소는 게임 플레이의 판단 기준이 되어 전략적 재미뿐 아니라 판타지 세계에서 모험하는 느낌을 선사한다.

 

# 추억 그 이상의 모습으로 돌아온 필드 위의 주인공​


<팡야M>은 새롭게 구성된 스토리를 기반으로 리뉴얼된 캐릭터를 선보인다. 캐릭터별로 각자의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는 특화 스킬이 존재한다. 스킬의 연출은 시각적 효과에 그치는 것이 아닌, 게임의 새로운 재미 요소가 된다.


캐릭터는 이용자의 성장 목표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성장할 수 있다. 캐릭터 획득과 성장은 콘텐츠의 전략적 플레이에 중요한 요소로 활용된다. 이용자는 캐릭터의 특화 능력을 바탕으로 3명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팀으로 구성된 캐릭터의 조합을 활용하면 골프를 즐기는 과정 속에서 성취감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세상에 없는 골프의 완성, 팡게아 스킬

원작에서 사랑받았던 <팡야>만의 고유 특수샷이 <팡야M>에서 ‘팡게아 스킬’로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팡게아 스킬’은 세상에 없는 골프를 완성하기 위해 기획된 <팡야M>만의 고유 스킬이다.

원작에 비해 한층 더 확장된 역할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판타지 요소가 더욱 강화된 ‘팡게아 스킬’을 통해 다채로운 상황을 경험하며 콘텐츠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