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카카오게임즈, 주말동안 지스타TV로 신작 ‘엘리온’ 소개한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11-20 14:28:45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이 오는 21일과 22일 지스타TV를 통해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엘리온> 지스타 2020 방송은 오는 12월 10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엘리온>의 핵심 콘텐츠 소개와 새로운 정보 공개 등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방송은 오는 21일과 22일 이틀간 매일 오후 3시와 7시 총 4회 진행된다. 

 

오후 3시에 방송되는 ‘<엘리온> 공방전’에서는 크래프톤의 김선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지식을 전하는 크리에이터 ‘G식백과’, ‘타요’, ‘재성’이 참여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토론과 PvP 이벤트 대전을 펼친다.

 

 

오후 7시에 시작되는 ‘<엘리온> 원정대’에는 스트리머 ‘침착맨’, ‘따효니’, ‘옥냥이’, ‘매직박’이 출연한다. 이들은 배틀로얄 모드 ‘악령의 성’과 5인 던전을 직접 플레이하며 <엘리온>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오후 3시 ‘<엘리온> 공방전’에서는 방송 중에 나가는 퀴즈의 정답을 <엘리온> 카카오톡 채널에서 맞히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자+콜라 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오후 7시 ‘<엘리온> 원정대’에서는 방송 중 나가는 퀴즈 정답과 미션 달성 응원 메시지를 <엘리온> 페이스북에 남기면 무선 게이밍 헤드셋과 지포스 RTX 3080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PC MMORPG <엘리온>의 지스타 특별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스타 TV 및 <엘리온> 지스타 2020 공식 사이트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