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위메이드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 다운로드 시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1-24 11:08:57

[자료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의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오늘(24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미르4>는 사전 예약을 종료하고 오늘부터 브랜드 사이트를 정식 론칭 페이지로 전환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4대 마켓에서 <미르4> 모바일 및 PC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부터 정식 플레이할 수 있다.

 

오리지널 넘버링의 새로운 <미르> 시리즈인 <미르4>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중심으로, 서양풍 판타지 계보를 잇는 기존 게임들과 달리 동양적 정서를 기반으로 새롭게 창조해낸 K-판타지 세계를 완성한다.

 

 

특히, <미르>만의 입체적인 시스템을 완성하는 ▲전투의 상징이 될 획득 시스템 ‘프리루팅’ ▲고도화된 사회를 형성하는 ‘문파’ ▲경쟁과 권력을 넘어 정치의 기반이 될 ‘비곡점령전’과 ‘공성전’ 등을 통해 MMORPG 그 이상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문 시나리오 작가 그룹이 집필한 시나리오에 유명 배우들이 연기한 캐릭터 표정과 액션을 더해 게임의 완성도와 몰입감을 끌어올린 점이 특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자유와 공존을 상징하는 백룡과 힘과 질서로 대변되는 흑룡의 대립을 그린 ‘모광쌍용’을 공개하며, K-판타지 세계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오는 25일 정식 출시되는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