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PC 온라인 생존 게임 ‘디스테라’ 글로벌 알파테스트 참가자 모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3-03 10:46:25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리얼리티매직이 개발중인 신작 PC 온라인 생존 게임 <디스테라>가 3월 글로벌 알파테스트를 앞두고 오늘(3일) 부터 오는 8일까지 비공개 알파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1년 스팀 얼리 억세스를 목표로 개발중인 <디스테라>는 버려진 지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멀티플레이 생존 게임으로, 박진감 있는 슈팅 액션은 물론 건설, 제작 등의 크래프팅 콘텐츠와 게임 속 세계의 기후를 임의로 조정하고 인공 지진을 발생시킬 수 있는 월드 컨트롤 시스템 등 게임 플레이 과정에서 다양한 형태로 상호 관계가 이루어지는것이 특징이다.

 

 

<디스테라> 글로벌 알파테스트는 3월 중 한국과 북미 지역에서 각각 순차 진행되며, 그 중 한국 알파테스트는 오늘(3일)부터 오는 8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한 후 오는 11일부터 나흘간 테스트에 돌입한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다음카페 ‘디스테라 공식 카페’ 에 가입 후 테스터 신청서를 접수하면 되며, 소수의 선발된 이용자에게는 별도 안내가 이루어진다.

 

<디스테라> 팀은 “생존 게임 특유의 긴장감은 유지하면서도, 초보 생존자들도 오랜 시간 게임에 살아남아 즐길 수 있는 황금 밸런스를 목표로 개발중이다” 라며 “올 한해 여러번의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디스테라>의 재미와 완성도를 올려나가는 한편, 그 많은 게이머 여러분이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는 생존 게임으로 완성해 나가고자 한다” 라고 강조했다.

 

<디스테라> 글로벌 알파테스트 참가 방법 및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는 다음카페 ‘디스테라 공식 카페 - Dysterra’ 와 스팀 커뮤니티, 디스코드에서  ‘Dysterra’ 를 검색 후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