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엔씨 신작 ‘블레이드 & 소울 2’ 사전 예약 400만 달성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3-04 11:18:28

[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신작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사전 예약 시작 23일만에 400만을 달성했다고 오늘(4일 )밝혔다. 이는 국내 MMORPG 중 가장 빠른 기록이다.

 

엔씨는 사전 예약 400만 달성을 기념해 ‘파사의 선물’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200만 달성 기념으로 지급했던 ‘야루의 선물’에 이어 두 번째 추가 보상이다. 사전 예약 기념 보상에 대한 상세 내용은 블소 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엔씨는 <블소2> 신규 트레일러 ‘신화의 시작 III -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사전 예약 400만 달성을 기념하는 의미로 제작된 특별편이다. 지난 ‘야루편’, ‘파사편’에 이어 <블소2>의 세계관을 종합적으로 암시하는 내용을 담았다.

 


 

엔씨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앱 마켓을 통한 이용자는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