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와 커버낫 함께하는 패션 아이템 선보여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3-08 15:39:49

[자료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가 배럴즈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LoL> 대회를 개최한다.

 

온라인 게임 <LoL>과 커버낫이 함께한 컬렉션은 다가올 봄과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맨투맨, 후디, 크루넥, 숏 슬리브, 셋업 등 총 8종의 의류로 구성되었다. 

 

<LoL>의 세계관을 패셔너블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게임 속 챔피언인 ‘티모’와 ‘에코’ 그리고 플레이어들의 전장인 ‘소환사의 협곡’과 <LoL> 세계관 속 국가 ‘데마시아’를 그래픽으로 형상화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LoL>을 상징하는 ‘L’ 로고가 함께 프린트돼 게임과 패션을 사랑하는 마니아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룩북은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를 반영해 PC방을 배경으로 촬영하였으며, 게임 방송 BJ 유소나가 모델로 참여해 협업 컬렉션에 활기를 더했다.

 

한편, 커버낫은 협업 컬렉션 출시를 맞아 온라인 <LoL> 대회인 ‘커버낫 x <LoL> 콜라보레이션 기념 리그’를 개최한다. 오는 13일 12시 예선을 시작으로 16일 결승전까지 총 3차례의 경기가 펼쳐지며 아프리카TV BJ 단아냥이 중계를 맡고 해당 채널에서 방송된다. 경기에는 유명 인기 BJ 깨박이를 포함한 유명 인플루언서가 다수 참여해 협업의 의미를 빛낼 예정이다.

 

<LoL>은 매월 전 세계 1억 명이 즐기는 게임으로 패션과 힙합 등 다양한 업계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는 10일부터 커버낫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페셜 이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