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썸에이지 모바일 신작 '데카론M'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사전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4-15 15:43:45

[자료제공: 썸에이지]

 

썸에이지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데카론M>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사전 출시했다고 오늘(15일) 밝혔다.

 

<데카론M>은 사전 출시 전부터 월드 소개 영상, 트레일러 등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받았으며, 지난 3월 24일 시작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 수가 단기간 내 100만 명에 육박할 정도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PC 온라인 게임 <데카론>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했으며, 1 대 1 결투, 강제 PK 등 원작의 핵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이 게임은 만 18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애플 앱스토어도 곧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신규, 월간, 스페셜 등 출석 이벤트를 실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전능의 성수 1일(귀속) ▲희귀 방어구 공방 비급 조각(귀속) ▲최상급 펫 소환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썸에이지 정재목 이사는 “양질의 콘텐츠와 유저들과의 소통을 통해 안정적인 운영으로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하고, 개발총괄 최진혁 PD는 “<데카론M>은 원작의 추억과 현시대의 세련됨을 동시에 갖춘 게임으로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데카론M>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