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네오플, ‘던파’ IP 활용한 ‘오버킬’ 티저 페이지 공개 및 채용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4-20 12:03:45

[자료제공: 넥슨]

 

네오플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IP로 개발 중인 신규 프로젝트 <오버킬>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채용을 실시한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오버킬>은 <던파> IP를 활용한 3D 횡스크롤 액션 RPG다. 언리얼 엔진 4 기반 PC 온라인 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비주얼과 더불어 원작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액션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오버킬> 공식 로고, 원작과 다른 모습으로 재탄생한 마을, NPC,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익숙한 ‘헨돈마이어’, ‘그란플로리스’와 함께 또 다른 모험의 발판이 될 해상도시 ‘루아루아’, 성자의 마을 ‘메르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난 NPC ‘데릴라’, ‘게일’, ‘단진’과 모험가 ‘남거너’, ‘남귀검사’, ‘여마법사’, ‘여격투가’, ‘여프리스트’ 등을 엿볼 수 있다. <오버킬> 티저 영상은 모험가들의 멋진 동작과 모습, 전투 장면 등을 임팩트 있게 담았다.

 

남거너

남귀검사

여마법사

여프리스트

아울러 <오버킬>을 개발 중인 네오플의 ‘오버킬 스튜디오’에서 채용을 실시한다.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등 다양한 직군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공고 확인과 서류 접수는 네오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네오플 신규 프로젝트 <오버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