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엔젤게임즈, 오늘부터 5일간 '기적의 펜디온' ​최초 CBT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5-13 16:15:32

[자료제공: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는 엔파니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 전략게임 <기적의 펜디온>의 CBT를 실시한다고 오늘(13일) 밝혔다.

 

이번 CBT는 오늘(13일) 오후 5시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CBT에 참가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펜디온이라는 이름의 거대한 필드를 무대로 각 지역의 주인을 가리는 실시간 전략 장르다. 이용자는 육각 타일로 된 영토를 넓혀가며 자신의 영지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총 30종의 지휘관과 68종의 병사를 활용한 나만의 원정대를 운용할 수 있다. 특히 ‘조언자 안젤리아’를 통해 훈련, 연구, 건설 등 영토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자동 영토 관리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CBT에서는 대규모 길드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최종 우승한 길드와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엔젤게임즈는 CBT 진행을 기념해 버그 찾기, 설문 조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와 원스토어 캐시를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CBT 참가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