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사무라이 쇼다운' 시즌패스 3 DLC에 ‘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 추가 예정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5-17 11:58:08

[자료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SNK와 협력하여 PS4, 닌텐도 스위치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의 시즌패스3 의 DLC 신규 캐릭터 제 3탄 ‘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를 오는 6월 15일에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는 1993년 발매한 초대 <사무라이 쇼다운>의 보스 캐릭터로서 처음 등장했으며, 이후에도 <사무라이 쇼다운 III>, <사무라이 쇼다운 IV>, <사무라이 쇼다운 V 스페셜> 등 다수의 시리즈 작품에서 모습을 보였다. 

 

시리즈를 대표하는 보스 캐릭터 ‘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가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시리즈 최신작인 <사무라이 쇼다운>에서 오는 6월에 그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현재 판매중인 DLC 캐릭터 ‘챰챰’부터 ‘타카네 히비키’, 오는 6월 15일 배포 예정인 ‘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는 물론 추후 발매되는 <길티 기어> 컬래버 캐릭터까지, 총 4명을 세트로 구성한 시즌패스 3가 절찬 판매중이다.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