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에오스 레드'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 예약 100만명 돌파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5-18 12:26:43

[자료제공: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 예약자가 지난 17일 100만 명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4일부터 <에오스 레드>의 두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적극적인 소통으로 현지 유저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사전 예약을 시작한지 14일 만에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였다.

 

 

또한, 지난 11일부터 현지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동남아 유저들의 관심 속에 이벤트 시작 2일 만에 준비된 서버가 모두 조기 마감되어, 신규 서버 2개를 긴급 추가 오픈한 바 있다. 아직 참여하지 못한 현지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 진행 상황에 따라 신규 서버를 추가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오스 레드>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출시 300일을 기념하여 현지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출시 직후 대만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한 만큼 현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