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엔씨 신작 '트릭스터M', 오늘부터 사전 다운로드 시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5-18 14:23:35

[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늘(18일) 오후 12시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트릭스터M>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오는 20일 00시부터 가능하다.

 

엔씨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릴월드’에 ‘파고파도 컴퍼니 5화. 직업 선택 가이드편’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영상에서 <트릭스터M>의 8가지 직업의 무기 타입, 스킬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엔씨는 오는 19일 <트릭스터M> ‘그랜드 오픈 전야제’ 이벤트를 연다. 먼저 오전 11시에 ‘미리드릴어워드’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작 후 달성한 각 기록(미니게임 최고 누적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컴퍼니 커뮤니티’에 가장 많은 게시글을 쓴 컴퍼니 등)에 따라 블루투스 스피커, 키보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트릭스터M> 커뮤니티에 올라온 기습 퀴즈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가 게임 아이템인 상급 패션·펫 소환권, 드릴 럭키 박스 등을 받을 수 있는 ‘게릴라 깜짝 퀴즈’ 이벤트도 하루 동안 운영한다.

 

엔씨는 <트릭스터M> 사전 예약을 지난 17일 마감했다. 참여자는 <트릭스터M> 출시 후 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